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 종로구 맛집 '모터 라이프'
    맛집탐험 2019. 12. 5. 03:04

    모터 라이프 테마카페

    로터스와 페라리 클럽하우스 및 모터라이프카페 입니다. 희귀자동차가 메인 전시된 공간에 간단한 식, 음료와 커피가 있는 카페입니다.

    방문 후기

    로터스 차량을 좋아하는사람들에게는 좋은장소이다 갈때마다 닫혀있음..ㅠ 외부인 영업을 하지 않아요 동호회에서만 사용해요 ㅠㅠ 별루예요 멋진곳 로터스의 성지

    리뷰

    캬 주말에 가니 평창동 모터라이프가 꽉 차 있는 것도 보네요.
    미세먼지 때문에 외출이 적어 교통체증은 없을거라 예상했으나 평창동을 향하는 남부순환로.. 여긴 그냥 갈 때마다 막히네...외출하시는 분들이 거의 없을꺼라 생각했는데 잠깐의 지체를 뚫고 도착한 평창동 모터라이프... 대학교 재학시절 같이 자취하던 동생이 홍제동에 살아, 주차하기도 적합하고 동생 집에서도 가까운 평창동 모터라이프에서 만나기로 하였다.
    그동안 가보지못했던 서울 곳곳을 돌아다녀보니 너... jireng2da.blog.me 3년 전 이곳에서도 같이 자취하던 동생과 처음 모터라이프를 갔는데, 당시 이 때까지만 해도 동생이랑 자취할거라곤 생각도 못했고, 다음학기에 들어서 자취를 1년 조금 넘는 시간동안 자취를 하게 되었는데 졸업 후에 각자 차를 끌고 모터라이프에 다시 왔을 때 기분은 조금 남다르게 다가왔다.
    이른 저녁즈음 만나 모터라이프 마감시간까지 시간가는 줄모르고 이야기를 하다가 사진을 찍어 밤늦게 찍은 사진뿐.. 밝을 때 건진건, 먼저 모터라이프에 도착한 동생의 골프사진 뿐... 아무튼...각설하고 평창동 모터라이프 3년전 학생일 때를 바라보는 느낌과 졸업 후 차를 끌고 오며 모터라이프를 바라보는 느낌은 또 달랐다.
    전국에서 2대만 있다는 희귀한 차량... 어느 글에서 그 두대 모두 모터라이프 대표님이 갖고 계셨는데 그 중 한대는 팔았다는 글을 본거같은데 가물가물하다
    전국에 몇대 없는 희귀차를 직접 눈 앞에서 보는 것도 정말 즐거운 일 난 언제쯤 -... 모터라이프는 화요일부터 일요일까지는 밤 10시까지 운영하여 9시 반즘 자리에서 나와 부암동으로 자리를 옮기기로 하였다.
    나오기 전 모터라이프 한 켠에 있던 레고 테크닉 포르쉐GT3 RS도 남겼다.
    실물을 본건 처음인데 생각했던 크기보다 커 놀랐음 모터라이프를 나와 이동한 곳은 '윤동주 시인의 언덕' 날씨도 선선하여 잠시 담소도 나누기 좋은 곳으로 여자친구와 데이트코스로도 전혀 손색이 없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