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경기 성남시 맛집 '조선면옥'
    맛집탐험 2019. 12. 4. 20:38

    조선면옥 냉면

    효자촌 먹자 골목에 있는 함흥 냉면 전문점입니다. 함흥식 물냉면, 그리고 한우를 떡갈비 스타일로 숯불에 구워낸 석쇠 불고기가 인기 메뉴입니다. 고기와 야채소가 넉넉히 들어간 개성식 손만두도 좋은 평가를 받고 있지요. 그밖에 홍어회와 수육 등 안주 메뉴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방문 후기

    주인은 없고 중국동포인것 같은 직원의 불친절 때문에 다시는 가지 않을것 같네요. 맛도 예전 같지 않아요..실망만 크네요. 사람들이 많이 오는 만큼 맛있는편은 안돼네요 냉면맛집.만두도 맛있는집 물냉면이 안시원해요. 비빔냉면은 맛이 괜찮은듯... 공통적인 평가..맛은 있으나 냉면만 먹기엔 양이 너무 적다는....ㅜㅜ 버스대절해서 냉면먹으러가기전 예약을했는데 버스댈곳도 없고해서 길에댔는데 딱지끊으면 책임안진다고함.그럼 처음부터 얘기를 해줘야 다른곳을 알아볼텐데요.단체로 와서 주문하고 물냉면 먹고싶어서 기다리는데 비빔냉면이 남으니 한테이블에 2개씩은 드셔야한다고하니 이게 무슨태돈지..주는데로 먹으라는건가요? 발렛파킹 서비스외 너무 친절한 스탭들 덕분에 기분이 좋았어요.하지만 냉면맛은 그다지 좋지 않았어요 바싹불고기와 만두는 여전히 맛있습니다 맛있어 물냉면 스바라시 맛이 좋습니다..물냉면 비빔냉면..떡갈비..

    리뷰

    아침에 어머니댁 갔다가 탁구치고, 친구가 주민센터로 와서 조선면옥에 가서 회냉면(11,000원) 먹었는데 오랜만에 먹는 회냉면 맛있네요.
    조선면옥 서현동 먹자골목에 있어요.
    찾다가 서현동 조선면옥으로 고고.
    동일한 만족도에 조선면옥 대비 저렴한 가격의 냉면집을 찾을 때까지는 아마도 계속 찾을거 같네요^^
    서현역에서 율동공원 방향으로 가다보면 아우디 서비스센터가 보이는데 바로 옆에서 급경사가 있는 언덕을 올라가면 조금만 올라가면 있는 조선면옥 유명하더라고요..
    나만 몰랐네 1층이 조선면옥 식당입니다.
    아무튼 이번주에는 서현에서 오랜 터줏대감 함흥 냉면 분당 조선면옥을 다녀왔습니다
    그렇게 치열한 요식업계에서 꿋꿋하게 분당 서현동의 터줏대감으로 자리매김하고있는 냉면 집이 바로 '조선면옥'이에요
    평양냉면은 모르겠고 함흥냉면중에서는 개인적으로 분당 내에서 야탑의 최고집과 서현 조선면옥을 양대산맥으로 꼽습니다.
    분당 조선면옥 메뉴판 금액은 저렴한편은 아닙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