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 용산구 맛집 '3km'
    맛집탐험 2019. 12. 15. 05:55

    3km 바(BAR)

    분위기 있는 기분좋은 칵테일 바

    방문 후기

    7천원 내의 비싸지 않은 가격으로 다양한 종류의 칵테일을 즐길 수 있으며 가게가 넓은 장소는 아니기 때문에 붐비는 저녁 시간대의 경우 대기가 필요할 수는 있습니다..많이 기다려야 되는 것은 아니고요 전반적으로 맛은 좋은 편입니다. 괜찮은 칵테일들이 꽤 있어요. 아주 씨끄럽지도 않고 무료 치즈볼과 프레첼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서비스도 친절한 편입니다. 숙대생들이 부러웠어요 저렴한 가격, 사장님 친절함 화장실이 외부에 있어 불편할 수 있음 (Google 번역) 모든 음료는 다른 장소보다 저렴하고 맛있습니다. 대학 근처에 있기 때문에 저녁 식사를 마친 후 또는 공부 한 후에 들러서 쉬기 쉽습니다. (원본) All drink are cheaper than other place and taste good. Near by university so its easy to stop by after ea 이곳의 칵테일들은 전반적으로 맛이 좋으며 가격도 적절합니다. 가격대를 생각하면 가성비가 훌륭하고 주머니사정이 어려운 대학생들이 자주 오는것으로 보아 그만큼 유명세도 있는것 같습니다. 하지만 오후 7시가 넘어간다면 사람들이 붐벼 자리가 꽉 찰수도 있으므로 예약은 필수입니다! 눈팅이 자주 애용합니다. (Google 번역) 나는 B-52를 추천하고있어. (원본) I'm recommending B-52 가성비 좋음 맛있다. 치즈볼도 맛있다.

    리뷰

    저에겐 한 때 방앗간 같던 곳 퇴근하고 올라가며 커피대신 맥주 한 잔 혼자 할 수 있던 곳 아무리 딴데서 술을 마셔도 마무리는 꼭 여기였음 했던 곳 숙대 삼키로 (3km/h)를 소개합니다 숙대 근처 분위기 좋은 술집 찾으시면 3km추천해드려요 저의 첫 블로그 포스팅은 술로 시작하네요 제가 갔던 곳은 숙대 3km입니다 이 정도 가격의 칵테일은 보지도 못했는데 맛까지 있어 완전 최고인 3km 강추강추 합니다 그래서 꿀팁 3km는 6시 50분쯤에 도착해라 저는 블루 오션 후배는 피치 블로썸 블루오션은 레몬맛이랑 파워에이드가 섞인 듯한 청량하고 맑은 맛있는 칵테일이었고 피치블로썸은 이프로랑 사이다가 섞인 듯한 달달하고 톡 쏘는 맛있는 칵테일이었어용 칵테일은 맛있어서 너무 좋은거같아용 그래서 술술 들어가 어느샌가 취할 때도 있지만요 그리고 이런 과자도 셀프로 무한 3km라고 프라이팬 바로 옆에 있어요 건물은 바로 옆이고 입구는 이렇게 지하로 고고 불빛이 너무 밝아서 3km라고 적힌 글자가 나오질 않았네요 이건 제가 시킨 모히또 저는 워낙 모히또를 좋아해서 모히또 맛있는 집이 어디인지 알고있을정도 3km의 모히또도 나쁘지 않았어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