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 강북구 맛집 '옛가칼국수'
    맛집탐험 2019. 11. 25. 23:39

    옛가칼국수 칼국수,만두

    정직과 정성으로 20년간 최선을 다한 본점에 이어 1호 분점을 내게 되었습니다. 수유2동 주민 여러분과 근방 지역 분들께 최선을 다해서 모실 것을 약속합니다. 모든 재료를 전라도에 직접 가서 최상의 재료들로 구입하며 20년간 연구개발한 칼국수의 정수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방문 후기

    동네에서 이만한 곳 없음. 근데 자주 문닫음 넘넘 맛있게 잘 먹었어요 바지락이랑 옛가 칼국수 다 좋았어요 아이들 미술작픔 전시 콩국수,칼국수,김치 진짜맛있습니다. 칼국수 면발이 다른 칼국수집보다 쫄깃하고 탱탱해용 국물도 황태국물로 기가막히고 겉절이도 입을 다물지 못할정도로 맛있어요 맛난 음식점 옛가 칼국수 강추입니다! 깔끔한 칼국수 대중적 1주일에 1회 딱좋음 맛있어요 두말할 필요없이 추천 넘 맛나 황태육수로 국물낸 칼국수 너무 좋아요. 면도 쫄깃하고 겉절이 너무 맛나서 밥말아 먹고 와요. 천연조미료만사용해서 깔끔해유

    리뷰

    회사에서 점심 먹으러 자주온다고 하고 일단 저희가 갔을때도 손님이 손님이 수유맛집 광산사거리맛집 옛가칼국수 주소: 서울 강북구 노해로 91-14 매일 10:0020:30 20:20 마감 | 월요일 휴무 주차도 ok 손임들이 너무 많아서 메뉴판도 이따위로 찍어왔지만 가격 보이시죠?
    옛가칼국수는 6500 바지락칼국수는 7000 검은콩국수 8500 콩물은 1.8리터에 20000원 홀에서 의자에 앉아 먹어도 되고 좌식상에 신발벗고 들어가 먹어도 되고 그래서 애기 있는 가족들도 많이 오시더라구요
    나이불문 손님이 진짜 많더라능 비쥬얼만 봐도 맛있어보였고 실제로도 넘나 맛있었던 칼국수 집 김치는 중요하니까^^ 이것이 수유 옛가칼국수의 메인메뉴인 옛가칼국수 황태어쩌고저쩌고 하시던데 을군은 그냥 고기국물같은 느낌이라고 좋아하더라구요
    저는 바지락칼국수 흐흐 국물이 확실히 색부터 다르죠잉 옛가칼국수는 진득허니 진하고 바지락칼국수는 가볍게 후루룩 그렇게 깨끗히✦‿✦ 싹 비웠어요
    보니 여기저기서 많이들 찾아오셔서 그런듯 합니당 (할머니 뒷모습 귀엽다능 >3<) 옛가칼국수는 가정집을 개조해서 운영합니당 계단을 따라 올라가면 메뉴판이 보여용 메뉴가 단촐하죠???
    저하얀가루는 설탕 물컵인데 옛 갬성 좌식도 있고 테이블도 있어용 설탕이 왜있나 싶었는데 콩국수에 넣어서 드시는 분들도 계셔서 구비해놓으신거 같아용 저희는 옛가칼국수 두개 바지락칼국수는 사실 수유손칼국수가 더 맛있어요..
    수유동 칼국수집 옛가칼국수 예전에도 왔던 곳인데 한동안 문을 닫았던 곳이에요..
    우리는 기본인 옛가칼국수 칼국수는 김치가 맛있어야 맛있쥬 약간 겉절이 김치 맛이 났다..
    생김치 같은.. 옛가 칼국수 형부가 7년 동안 여기서 먹어봐서 아는데 국물맛이 바꼈다고 한다.
    나는 하와이안 히비스커스 티를 마셔봤는데.......웩 왜하필 이걸 마셨을까 빨갛게 우러나는데 엄청 신맛 이건 안마셔야징 아무튼 선물하기에 너무 좋은 티세트 20180419 선택지가 단 두 개 옛가칼국수와 바지락칼국수. 고민할 필요가 줄어서 좋다.
    재방문의사 충분 칼국수 킬러 울 엄마도 만족한 집 옛가칼국수 서울특별시 강북구 노해로 91-14 상세보기 만족도 맛 ☆☆☆☆☆ 가격 ☆☆☆☆☆ 양 ☆☆☆☆ 접근성 ☆☆☆ 빌려줄 물건이 있어서 친구네 집 방문했다가 오는 길 고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