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경기 광주시 맛집 '두메산골집'
    맛집탐험 2019. 11. 25. 21:44

    두메산골집 한식

    계곡에서 먹는 닭볶음탕 닭, 오리 요리. 20인 이상 단체 주문 가능.

    방문 후기

    방송나각이후 복잡해서 먹기곤란함 음식 맛 있네요 조용하고좋아요 음~~~정자 평상에서 먹는 백숙 한마리 여자둘이서 먹긴 양이 어마어마ㅎㅎ 넘나편한 하루의 휴식 ㅎㅎ 별로입니다 노회 단합대회를 통해, 반가운 목사님 들과 친교를 나눴다. 오리 불고기로 배를 채우고...즐거운 하루 였다. 낙선재보다는 여기가 음식이 더 맛있습니다. 여름이면 계곡가에서 먹는 닭백숙 좋지요. 다만 백숙 하나에 6만원 꼴이라 음식보다는 보통 바캉스 개념으로 하루종일 앉아서 노는 장소에 가깝습니다 한여름 시원하게 식사하며 휴식을 취하기 좋은장소 9월말 오후 7시 방문. 너무 어두워서 잘못 온 줄 알았음... 그만큼 식당 느낌보다는 깊은 산 민가 느낌. 가격은 6만원 백숙 매우 비싸네요. 음식은 시골 사람이 집에서 만들어준 느낌이 나서 관광지/국립공원 도입에 있는 맛집과는 다른 분위기이지만 그렇다고 이걸 먹으러 일부러 올 정도의 퀄리티도 아님. 그저 애들 데리고 물가에서 놀면서 밥먹으러 오는 곳. 와이파이 잘 터지고 패스워드 없음. 좋습니다

    리뷰

    이름은 두메산골집입니다. 가게 이름처럼 정말 산골에 위치하고 있어서 중간에 비포장도로를 만나면 이 길이 맞나 잠시 당황하게 되지만 그 길이 맞으니 그대로 가면 되는 그런곳. 본관과 별관이 있는데 본관이 좀더 옛날 집같은 느낌이라 주로 그곳에 가요.
    미리 닭백숙 먹을거라고 1시간 전에 얘기를 하고 온터라 오래 기다리지 않고 두메산골집의 맛있는 백숙을 만날수 있었습니다.
    남한산성 두메산골집은 백숙을 시키면 마지막에 죽까지 주기 때문에 이걸 생각해서 음식을 시켜야해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