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 강남구 맛집 '포도식당'
    맛집탐험 2019. 12. 10. 23:18

    포도식당 돼지고기구이

    돼지갈비가 맛있는 압구정 한식집 트랜디한 분위기의 고품격 참숯 숯불구이 전문점을 소개한다. 포도식당은 서울 강남구 신사동 광림교회 옆에 위치한 독특한 분위기의 참숯숯불구이 전문점이다. 외관상 유럽의 와인바를 연상케 하는 라운드형의 간판으로 고객들에게 인사한다. 포도식당의 엄선된 돼지갈비와 돼지 소금구이는 쇠고기 이상의 맛을 식도락가들에게 전달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주방장이 직접 양념을 우러 내어 조리하는 참숯돼지갈비는 고기표면에 고르게 칼집을 내어 양념의 맛이 그대로 배어있으며 가격에 비해 풍부한 양 또한 고객들의 찬사를 받고 있다. 독특한 돼지갈비를 맛보고 싶다면 참숯매운돼지갈비를 선택할 수 있다. 적당히 매우면서 상큼하고 차별화된 맛으로 특히 여성들에게 인기가 높다. 쫄깃한 삼겹살은 국내산 최상급 삼겹살 만을 사용하고 있으며 야채와 더불어 맛보는 그 맛은 정말 일품이다.

    방문 후기

    고기가 좋네요. 불친절하지만 무난무난, 돼지갈비 생각날때 맛도 괜찮고 좋아요 (Google 번역) 이 한국식 바베큐 레스토랑을 강력 추천합니다. 간장 절임 쇠고기 갈비 (320g = 27,000 원)는 내가 오래 전에 맛 본 것 중 최고 였고 우리가 접시를 다 마신 직후에 다른 순서로 탐닉하기에 너무 좋았다. 지역의 다른 사람들에 비해 저렴한. 우리 여행의 주요 사건 중의 1 개와 우리는 되돌아 오기 위해 기다릴 수 없다! (원본) Highly highly recommend this Korean ... 압구정 돼지갈비 맛집입니다. 봉피양급을 비교하시면 실망 하실수 있지만, 맛집이며, 초벌을 해서 주니 편합니다. 지인분들과 가볍게 한잔하면서 먹기 좋은 장소입니다. 고기 맛있음 그럭저럭 맛있지만 대단할 정도는 아님. 고기를 구워서 주는 게 가장 좋은 점. 친구들과 맛있는 모임장소로 좋습니다 초벌구이 해주고 매운돼지왕갈비도 맛납니다 맛있어요~

    리뷰

    그래서 고른 포도식당 돼지갈비로 맛있다고 하고, SA의 집과 그리 멀지 않아서 결정 배가 고팠나..
    흠.... 보통 식당은 아닌 듯 포도식당에서 '포도'의 의미는 한알 한알이 모여 하나의 포도를 이루듯 맛과 정성을 모아 고객을 모신다는 포도식당의 창업정신이라고 합니다.
    포도식당 입구에 있는 배너광고입니다.
    아마 포도식당의 대표메뉴인 듯 지리산흑돼지모듬구이, 생등심, 안창살, 참숯돼지왕갈비,매운왕갈비, 한우장터국밥, 한우된장찌개, 비빔냉면, 물냉명 등등 모두 다 제가 좋아하는 메뉴들입니다.
    제가 원래 먹성이 좋아서^^ 포도식당 실내모습입니다.
    포도식당 고기맛을 아니까...
    나중에 알게 되었지만, 맛있게 먹고 온 포도식당.. 돼지고기 원산지가 캐나다산인건 조금 아쉽네요
    콜키지도 2병이나^^ 미리 예약하면 와인잔까지 준비 해주신다니 센스만점인 포도식당입니다.
    포도식당은 점심, 저녁메뉴도 아주 다양하네요
    포도식당 고기 맛은 이 한마디로 끝내겠습니다.
    돼지갈비를 먹으러 오면 너무 달지 않을까 하는 걱정이 살짝 앞서곤 하는데, 포도식당 참숯돼지왕갈비는 쓸데없는 걱정이었습니다^^ 가끔 이렇게 맛있는 외식을 하다
    그냥 마감되었다고 해도 되었을텐데 손님을 존중해 주는 포도식당... 맘에 쏙 듭니다. 고기맛에 관계없이 다음에 꼭 또 가고 싶은 포도식당입니다.
    고기집 하면 보통 생각나는 자욱한 연기와 동그란 양철 테이블 (제가 좋아하는 분위기.) 그런 선입견을 싹 없애준 트렌디한 품격이 느껴지는 포도식당. 오늘 먹어본 음식도 맛있었고 서비스도 만족스러워 다음에도 가볼렵니다.
    오픈한지 10년이 넘었다는데, 아직 포도식당을 안가보셨나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