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 강서구 맛집 '송쭈집 마곡나루점'
    맛집탐험 2019. 10. 29. 23:00

    송쭈집 마곡나루점 주꾸미요리

    마곡나루역 쭈꾸미가 맛있는 송쭈집

    방문 후기

    송도에서 쭈꾸미하면 송쭈죠!!!! 다 맛있음! 주차시간이 짧은게 좀 아쉽습니다!!! 맛있어요 식사 시간에 가시면 웨이팅 필수예요~ 최고의 맛집~~!!! 맛나고 좋아요 1년 만에갔다완전 틀려짐 맛은 별로 고 쭈꾸미는 기계어 불린것같고 너무크고 질기고 양도 많이 줄고 맛없어 너무 뽁음밥도 별루맛없어짐 30분 차로 가서 먹을곳이 였는데 포장까지 하던곳인데 초심을 잃은 가계입니다 제생각엔 정말 너무 실망스럽다 하고 싶습니다 아이 데리고 가서 먹기 편한집. 예전에는 주차장도 무료였는데 지금은 아님. 맛이 죽여요~~~ 맵기조절이 안되는게 단점. 그냥 쭈꾸미만 먹으면 부족할 수 있지만 사리추가하고 계란찜 추가하면 최고~! 웨이팅이 너무 길어서 포장해서 집에서 먹었는데 양도 충분하고 매콤한 양념에 신선한 쭈꾸미가 들어있어 맛있었습니다 다만 안내와 계산하시는 분이 한 분이셔서 주방에서 포장한 음식 준비가 한참전에 되었음에도 받지못하고 한참 기다려야한점이 아쉬웠습니다 맛있었습니다! 깨끗하고 친철함 맛있고 양도푸짐해욧 고급스런 맛입니다 최고 맛있어요 이조합이 괜찮을까 싶으면서 알려주시는대로 먹었는데 맛있었습니다. 연구를많이해서 소스와 날치알조합을 추천하시는 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매장에는 다양햐 연령대가 있었지만 좀 젊은 분위기 였구요. 삼삼오오 소소하긴 하나 회식장소로는 적합하지 않은 듯 합니다. 좌석은 모두 개방형이라 좀 시끄럽습니다. TV에 맛집으로 소개되었다고 해서 가족들과 함께 방문 했어요. 소문이 사실이네요! 평일에도 손님이 많아요. 늦게가면 기다려야 합니다.입구에 기다리시는 분들 많더라구요. 쭈꾸미 가격이 다소 비싸다고 할 수 있겠지만 먹는 양에 따라서 가격은 달라지겠죠. 비싸도 맛있게 먹을 수 있으면 좋은것 같아요. 정말 맛있었습니다! 굿 송쭈 사리몽땅 세트 시켜서 맛있게 먹었어요 :) 성인 2인 먹기에 양도 적당하고, 특히 매운음식 잘 못 먹는데 눈꽃치즈가 듬뿍 담겨서 부담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대기가 길고 양은 적지만 맛있음 스트레스 해소 하기 좋은 매운맛입니다. (주의: 매워서 스트레스 받을 수 있음) 신선하고 푸짐한 쭈꾸미 요리 강추합니다 매콤한 맛에 반해 또 찾아갔네요. 매운 것을 못먹는 타잎이지만 그래도 가끔은 다시 찾아가게 되네요. 꼬맹이들은 물에 행구어 주었다니. 쭈꾸미보다는 떡을 더 잘 먹네요. 하여간 뭔가 모르게 다시찾게 되네요. 오래 번창하세요. 왜 유명한건지.. 송도 맛집들은 거품이 조금씩은 있어요. ㅎㅎ 방문시 항상 만족합니다. 런치메뉴 추천 합니다 ^^ 포장시 충분한 메리트가 있습니다. 쭈삼집 중에 손에 꼽히는 곳 마지막 볶음밥까지 굿굿굿 매콤하고 맛있어요~치즈도 많이 올려주고!! 맛있게잘먹어습니다. 매콤 쭈꾸미 맛있어요 굿뜨 맛있습니다 작원들이 친절하고 음식도 맛있게 먹었어요 손님이 많아서 30~40분 정도 대기했어요.. 정말 맛있고. 든든한 영양만점 식사!!! 음 더도말고 덜도말고 최고 눈꽃치즈가 뿌려진 쭈꾸미가 특이했으며 대기실에서 기다려야하는 불편함도 감수할만하다 그냥 쭈꾸미집임. 일부러 찾아갈 필요 절대 없음 그럭저럭 먹을만한 프렌차이즈 맛...... 송도 맛집 입니다. 지하주차장 주차전쟁 차없이 가야 맘편히 식사할수있다 식사는 만족스럽다 쭈꾸미 살이 통통한게 맛있어요! 가성비 좋은 맛집 언제나 가서 먹어도 최고!!!!다른곳에서는 느낄수 없는 맛 완전 맛있어요. 친절하고 맛있어요. 포장시 양도 많고 주차도 편합니다. 한잔하기 괜춘네 가끔 먹기 좋은듯 맛잇맛잇 매콤 메뉴판 해독 불가 맛나요 반찬으로 한공기 점심특선 비빔밥으로 한공기 볶아서 한공기 총 세공기 조질 수 있는 곳. 핵 꿀맛 맛있어요. 사실 제가 매운 음식을 잘 못먹기 때문에 매운 음식을 신라면으로 정량화 하여 나타내는 편인데 송쭈집은 한 3신라면 정도로 말씀드릴 수 있겠네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맛있다는 이유는 콩나물과 같이 나오는 타르타르소스 입니다. 타르타르소스와 콩나물을 듬뿍 넣고 쌈을 싸먹는다면 훨씬 매운맛을 중화시킬 수 있거든요. 그리고 웨이팅이 좀 긴편인데 시간을 잘 맞춰 가시면 웨이팅을 피할수도있습니다 한 세시쯤..? 저는 ... 좀 매웠지만 맛있음.. 항상 동일한 맛으로 음식제공 마약 쭈꾸미~^^* 소문대로 맛있네요. 아이들이 먹어도 괜찮아요. 치즈가 매운맛을 중화시켜 주네요. 1.손님 응대하는 태도가 상당히 불량함. 5명 갔는데 4명 앉는 테이블에 세로측에 의자 하나 붙여서 앉힘. 물론 남는 테이블 많았음(브레이크 타임이었음). 샐러드 조금 주길래 5명이라 더 달랬더니, 테이블당 하나라며 추가비용 내라고 함. 5명 한테이블에 앉았기 때문이라고 함. 사장이라는 분께 항의했더니 사유 설명이나 양해 얘기없이 전혀 공감하지 않는 표정으로 더 주겠다고 함. 더 갖다주었지만 이미 식사기분은 망친 상태. ... 맛있음 날치알을 넣고 깻잎과 김에 싸먹는 쭈꾸미 볶음이 맛있는 집. 마지막에 볶아먹는 치즈볶음밥도 일품 매운 맛을 찾아다니면서 드시는 분이라면. 추천. 아니시면 직장인 점심으로는 좀...(앞치마를 해도 셔츠에 빨간 점이..) 점심시간 시작시간 쯤에 가서 줄을 서진 않았지만, 직원들 인원대비 업무량이 많은지 체계적으로 서비스되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매콤한 맛 강추요~ 그냥 그래요 적당한 매운 맛과 쭈꾸미가 잘 어울림 친절하고 빠른 서빙. (Google 번역) 아주 맛 (원본) 非常好吃 (Google 번역) 은혜 이모가 말했다 중국어 메뉴 (원본) 有親切的大媽說中文菜單 (Google 번역) 정말 좋은 상점 표지판, 메뉴에서 실제로 1 위 (원본) 店內招牌真的不錯,不愧是菜單上的No.1 (Google 번역) 아주 좋은 장소가합니다 (원본) Very Good places to have 맛은 좋은데 불친절한 가게 양이 작고 불친철 가성비는 좋지 않은 듯...그저 그런 식당... 가족들과 식사하기 좋아요! 괜찮음! 또갈듯 (Google 번역) 그저 그래 (원본) So So 송도에 있는 쭈꾸미집중에 단연 최고맛집! 주말이나 저녁시간에는 대기가 있습니다. 쭈구미가 싱싱하고 맛있어요. (Google 번역) 최고 marinatec 아기 문어 (원본) Awesome marinatec baby octopuses 저녁 8시즘 느즈막히갔는데도 주말이라 대기엄청나서 30분이상 기댕겼지만 맛은진짜훌륭 삼겹살쭈꾸미에치즈추가한건데 제가먹은 쭈삼중 최고 쭈꾸미가진짜실하고 가격도 합리적이에요 그냥일반프렌차이즈맛이아님!! 좋아요 그냥그래요 줄서서 먹는 송도 맛집 반찬하나하나는 평범하나 쭈꾸미 질이 좋고 깻입 김 쭈꾸미의 조화가 훌륭 깔끔한 장소와 맛깔스러운 음식의 궁합! 송도에서제일맛난쭈꾸미집 맛나다구 친절하고 좌석도 쾌적한 편~~ 얼큰함과 달콤함을 함께 (Google 번역) 좋은 (원본) Good 깔끔하고 맛있다^^ 맛있네요 쭈꾸미 양이 많아요 맛있어요 쭈꾸미가 맛있고 셋트메뉴 저렴함 머글만함 존맛탱 맛남 약간 맵다. 한끼 식사로 맛있는곳 퓨전 쭈꾸미집입니다. 맵고 짜긴합니다만 한번은 가볼만한곳~ 철판으로나오는 쭈꾸미가게들에 비해 저렴함. 계속땡기는 감칠맛에 쭈꾸미도 괜찮음. 먹는방법까지 설명해주는 직원들도 친절함ᆞ 대체적으로 좋음 점심 메뉴 싼거 없음...하나하나 개별적으로 추가해야함.. 비쌈...조삼모사 식임

    리뷰

    예쁜 비주얼에 눈으로 먼저 먹고 입으로 맛을 느끼는 마 곡 나루맛 집 송 쭈집 마 곡 나루 점 서울특별시 강서구 마 곡 서로 158 센트럴 타워 2차 이 마트에 브리 데이 상가 2 층 송 쭈집 지도 보기 날이 더워 입맛이 없을 때 생각나는 매운맛 매콤한 쭈삼 먹으러 송 쭈집 마 곡 나루 점 다녀왔어요
    :P 마 곡 나루맛 집 송 쭈집 운영시간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1시까지 ( 라스트 오더 오후 10시) ※ 테이크 아웃 가능 ※ 쭈꾸미 볶음에 국산한 약재가 들어간다니
    ( 오픈 키친) 마 곡 나루맛 집 송 쭈집 메뉴 송 쭈집 마 곡 나루 점 베스트 1위 메뉴인 눈꽃 치즈 쭈꾸미+ 사리 몽땅 2 인 주문 마 곡 나루맛 집 송 쭈집 기본 상차림 깔끔하죠
    * 송쭈 집 쭈꾸미 맛있게 먹는 방법 * 깻잎, 구운 김, 콩나물, 부추를 차례대로 올린 후 다 익은 쭈꾸미와 날치 알을 올려서 싸 먹는다.
    송쭈 집 눈꽃 치즈 쭈꾸미 + 사리 몽땅 쭈꾸미 삼 겹이 이렇게 예쁘게 나와요
    >.< 쭈꾸미 양념이 끓기 시작하면 섞어 주세요.
    쭈꾸미랑 삼겹살이 다 익으면 눈꽃 치즈를 뿌려 주세요.
    요로 코 롬 싸 먹으면 진짜 맛나지요 종업원 분이 싸 먹는 법을 아주 친절하게 알려 주세요 마무리로 볶음밥에 치즈 사리 추가 이것 또한 짜지 않고 입맛에 똭 아이들은 주먹밥 콩나물 고기 계란찜 그리고 밑반찬으로 백김치가 나와서 아이들 데리고 가기에도 넘 흐 좋아요
    다른 쭈꾸미 집은 먹일 게 없어서 아이들 데리고 잘못 가는데 으른 아이 할 꺼 없이 너무 잘 먹고 나온 마 곡 나루맛 집 송 쭈집 개인적으로 또 가고 싶은 집이네요
    친구들과 맛있게 먹고 진짜 솔직하게 적은 리 븁 니다^ ---^ 마 곡 나루 역 맛 집 쭈꾸미 맛이 쪄 날씨도 좋구 오랫만에 쭈꾸미가 너무너무 먹고 싶어서 마 곡 나루 역 맛 집 송쭈집을 방문하게 되었네요
    마 곡 나루 역 맛 집 송 쭈집 메뉴들이에요 평소에도 쭈꾸미를 정말 사랑하는데. 요론 구성들도 참 마음에 들더라구요
    새빨간 맛있는 쭈꾸미가 등장 겉으로만 봐도 정말 푸짐해 보이죠?
    저희는 쭈꾸미 + 한 우 숙성 등심 코스로 주문을 했어요
    +.+ 마 곡 나루 역 맛 집 송쭈집에서는 쭈꾸미를 맛있게 먹는 방법이 따로 있다고 합니다.
    직원분께서 바로 쭈꾸미만 올려 먹을 수 있게 만들어 주셨는데 이것도 하나의 서비스인가 봐용
    소스도 넘 맛있었어요

    남은 양념들과 함께 슥 삭 슥 삭 송쭈집의 장점은 다양한 맛을 볼 수 있다는 것 그리고 분위기가 좋다는 것 매장이 넓어 회식하기 좋다는 것 그 중 첫 번째. 날치 알과 치즈의 반 반조화 이런 볶음밥은 또 처음이에요
    배는 부르지만.. 그래도 계속 들어가는 걸 어떻게 하겠어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