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 강서구 맛집 '동원참치 본점'
    맛집탐험 2019. 10. 29. 17:35

    동원참치 본점 생선회

    강서구참치 마곡참치 하면 동원참치 참치 전문 브랜드 동원참치의 등촌본점. 건물의 두 층을 매장으로 사용하고 있고 2층은 홀, 3층은 룸으로 운영한다. 모임을 가지기에 적절한 곳.

    방문 후기

    참치집 맛있지만 비싸다. 배꼽살 꿀맛 참치집 치곤 그런데로 괜찮음.

    리뷰

    동원 참치 본점 참치요리 전문점 요즘 참치가 먹고 싶은 나날이었어요
    + ㅁ+ 양천 향교 쪽에 볼일이 있어 갔다가 동원 참치 본점에 다녀왔어요
    통조림 참치로 유명한 동원에서 참치 코스 요까지 있다니 더욱 믿음이 가더라
    조용해서 도란도란 이야기 나누기 좋았어요
    넓적하고 부드러운 맛이 특징인 황 새살에요 새하얀 색이 참 먹음 직 스러워요
    매실 차가 후식으로 나왔어요
    위스키 잔에 담기니 위스키처럼 보이죠
    동원 참치에서 맛있는 요리와 함께 소중한 대화와 추억을 만들어서 행복했던 하루입니다
    아기의 자도 준비된 강 서구 참치 집이랍니다
    뭐 저는 방이 좋지만 서도 할 수 없지요 그래도 울 아기 여기 아기 의자에서 잘 앉아 있었네요
    지인보다 제가 먼저 도착해서 좀 기다렸어요
    빈혈을 잡는 철분이 함유되어 있고 양질의 단백질에 생체 리듬을 유지하는 카리 움이 풍부하다는 군요 여러모로 다 좋군요
    저 여기 강 서구 참치 집에서 간장 새우 처음 맛보았는데 정말 싱싱 하니 맛나더군요
    아름답지 않습니까 ?
    눈부터 호강하게 만드는 이 비쥬얼 참치 회 비쥬얼 아 지금 이렇게 포스팅하면서 또 군침도네요
    이렇게 회도 주시더군요
    멍게 문어 낙지 등등 제가 강서구 참치 집에서 먹은 것은 회 코스였거든요 김에 이리 참치 회를 싸서 먹으면 그냥 녹지요 참치 조림이라는 데 무도 맛나더군요
    한 상 가득 펼쳐진 상 어느 것부터 손을 대야 할지 참 이쁘지요 이건 참치 튀김이었는데 부드러우니 아주 맛있었습니다
    역시 튀김이 예술입니다
    매운탕이 얼큰하니 맛있었구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