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 중구 맛집 '잔치집'
    맛집탐험 2019. 11. 28. 05:28

    잔치집 한식

    낮에는 잔치집밥상으로 7,000원에 집밥같은 정성을 즐기실 수 있고 저녁때는 주점으로써 동둥주와 막걸리를 다양한 안주와 함께 운치있는 분위기에서 즐기실 수 있습니다.

    방문 후기

    (Google 번역) 우리 가족은 5 박 2 퀸 사이즈 침대가있는 방에 묵었습니다. 방은 넓고 화장실도 있습니다. 호텔 리셉션은 도움이되고 다국어를 구사합니다. 위치는 명동, 남대문 시장 및 시청 지하철역에서 도보로 5-10 분 거리입니다. 나는 전체 체류 기간 동안 매우 만족합니다. 추천. (원본) Our family of four stayed in a room with two queen sized beds for ... (Google 번역) 나는 호텔 토마스에 거의 3 주간 머물렀고 모든 것이 완벽했습니다! 직원들은 매우 친절하며 시청역과 밤 시장에서 도보로 5 분 거리에 있습니다. 근처에 많은 레스토랑과 편의점이 있습니다. 매우 안전하며 객실은 편안합니다! (원본) I stayed in Hotel Thomas for almost three weeks and everything was perfect! The staff is very ... (Google 번역) 편리한 객실 상태 깨끗함 (원본) 交通方便,房間乾淨 (Google 번역) 시청 및 지하철역과 가까운 서울의 훌륭한 위치. 서울역에서 한 정거장 떨어져 있습니다. 멋지고 현대적인 객실입니다. 객실은 안락하고 wifi는 good.The 아침 식사는 충분하고 7700won에, 그것은 계란과 토스트와 커피를 얻는 것은 나쁘지 않다. .. 그들은 또한 아침 식사를 위해 한국 음식을 먹는다. 서울의 편리한 호텔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추천 해 줄 것입니다. 우리는 명동, 시내를 가로 ...

    리뷰

    시청역 술집 잔치집 파전에 막걸리 갑자기 파전에 막걸리 한잔 하고 싶은 날 있잖아요?
    이날 너무 먹고 싶어가지고 퇴근하고 바로 근처 있는 잔치집에 갔어요
    :) = 사진찍는 것을 깜빡하여, 이미 한조각 뜯어먹은 후의 옥수수 모닝빵 = 4. 오랜만에 만난 친구와 점심 @ 북창동 잔치집 근 1년만에 대학교 친구를 만났다.
    1주일 만에 잔치집에 갔는데, 원래 그냥 백반 시키면 되었는데 오늘은 메뉴를 고르라고 하셔서 당황했다. 가격은 7천원에서 6천원으로 천원 내렸고 2개 시키니까 예전과 비슷한 비주얼로 나와서 만족스러운 것은 차치하고 너무 당당히 이러이러한 메뉴가 있다고 했던 나는 당황스러움을 감출 수가...
    첫 두번의 수업을 듣고나서 9월 말엔 내가 연수 가서 못 들었고, 10/3 휴일, 10/10엔 내가 몸이 안 좋아서 계속 연달아 수업을 못 가고 있는데, 오늘도 저녁에 일이 생겨서 제끼고 @_@ 이번주가 마지막 수업인지, 다음주가 마지막 수업인지 모르는데 어떻게 하지 ... 무더위가 끝 없이 목을 조여오는 요즘 남대문에 일 보러 나갔다가 동창과 조우 친구가 되려 간 술집이 토속적 분위기 물씬 풍기는 '잔치집'이었습니다.
    사진을 보고 잔치집으로 수정을 정말 요즘 더위에 혀가 내둘러집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