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 동대문구 맛집 '차칸스시'
    맛집탐험 2019. 11. 8. 01:06

    차칸스시 초밥,롤

    쫀득쫀득 신선한 초밥이 맛있는 회기 초밥맛집 저희 차칸스시는 매일들어오는 신선한 활어와 참치등의 재료로 맛있는 초밥과 회를 대접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차칸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재료와 맛도 더욱 정성을 다해 준비하겠습니다.

    방문 후기

    초밥을 좋아해서 많이 먹으러 다니는데, 여기 좀짱인듯! 재료들 신선하고 맛있었어요. 연어는 노량진수산시장보다 신선했네요. 가격 구성 괜찮아요 오픈부터 많이 다녔던 초밥집입니다. 초밥집을 워낙 많이 다녀서 나오는 우동이나(은행골과는 조금 비슷) 간장을 바르는 것(이수역 초밥집과 비슷)이나 별로 특별한 건 없었습니다. 다만 쉐프님이 엄청 친절하고 세심하고 배려가 깊은게 매번 느껴지고 너무 좋았습니다. 그리고 여기 광어회는 두껍고 숙성된 맛이 좋았습니다(칼집 모양) 올해들어 쉐프님이 바꼈습니다. 제가 느끼던 장점들은 모두 사라졌습니다. 친절은 느끼기 힘들고 ... 근방 괜찮은 스시집들이 하나씩의 결점들이 있는걸 생각하면 썩 괜찮은 가게. 이름그대로 착한가격에 스시를 먹을수 있습니다. 가성비 나쁘지 읺습니다. 기본 초밥 메뉴이 누룽지 우동이 나오는데 여기의 시그니처 메뉴라 불릴만 합니다. 스시의 상태는 보통 입니다 가격대비 괜찮은 맛!!

    리뷰

    오늘은 5월 15일 방문했던 회기 숨은 맛집, '차칸스시'에 대해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회기 맛집 '차칸스시'의 위치는 청량초등학교 바로 앞 이라고 지도 찾아오시면 훠얼씬 수월한대요 저는 저녁 시간인 7시 30분즈음 방문을 해서 가게와 간판이 한 눈에 확 들어와 쉽게 찾을 수 있었습니다.
    차칸스시 의 영업시간은 11:00 – 22:00 이며, Break time 15:0016:30 도 있으니 참고 해주시고 참고로 전 사전에 예약을 하고 갔습니다
    아 배고파요 공복 7시간째.. 기다림 기다리다 급 돌아봤는데 오잉 위스키?? (뭐 눈엔 뭐만 보인다며) 좌측 선반엔 미스터 초밥왕 만화책들이 가득했고, 아래는 옆에 꽂혀있던 메모지에 손님들의 추억이 담긴 메세지들과 차칸스시의 재료 원산지표가 있더라구요
    두툼하고 베어먹기 좋게 친절한 배려 와 진짜 회기 만남은 차칸스시 신선+푸짐=차칸스시 착한 가격에 맛도 착헤 (저렴한 가격에 맛도 만족스러웡) 매장도 청결했구요
    주목할 점은, 제가 한 마구로 하는 입이라 스시헌터질좀 하고 다녀봤는데(안물안궁 But also) 왠만한 초밥집들은 미리 조미해놓은 밥으로 초밥을 바로 쥐어 주셔서 밥알이좀 딱딱한 식감이 없지않아 있는데, 허나 차칸스시는 주문즉시 밥을 조미하시던데 (오픈키친처럼 다 보이더라구요)
    와 이거 너무 좋아 부드러운 곶감식감에 달짝지근한 맛 아 이거 제가 2개먹고 친구는 1개 먹게 만.. 미안해 임마 회기 맛집, 경희대 맛집 차칸스시 의 결론(이꼬르 총평) 소문난 맛집답게 오후 8시 이후로는 웨이팅도 발생이 되더라구요
    요기요기 아래 로 주문+예약 하실 수 있어욥 회기 초밥 맛집 차칸스시여 영원하라 오늘도 맛집을 찾아 어슬렁거리는 LV의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