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 광진구 맛집 '하늘물고기'
    맛집탐험 2019. 11. 20. 21:11

    하늘물고기 와인

    건대 분위기좋은 인도풍 좌식 술집 새로운 문화 체헙과 편안한 풍류를 느낄수 있는 곳.

    방문 후기

    좌식으로 은은한 조명이 특징입니다. 자리 배치도 상당히 재미있게 되어있습니다. 인도풍 음악이 나오는 것이 매력입니다. 단점은 술이 더럽게 맛없습니다. 분위기좋아요!! 물담배는 비추... 후카하러 중동에서 온 친구랑 같이 방문했는데 후카 진짜 별루네요... 이태원에서 했을 땐 목도 전혀 안아프고 연기도 잘 났는데 여긴 뭐 그냥 담배 10개피 한번에 피우는 기분;; 후카를 29년 동안 해온 제 친구는 이거 절대 후카 아니라며 돈 아깝다고 욕하네요. 그리고 일하시는 분들은 넘 불친절하고 핸드폰만 만지고 계시고....다신 안 올 것 같아요.. 분위기가좋아요 분위기는 좋아요 근데 다른 곳들이랑 비교했을때 가격은 비슷한데 칵테일이 안예뻐서 조금 실망했어요...ㅜ 0점을 줄 수 있으면 0점을 두고 싶네요. 제가 후카를 이제 한 6년째 피고 있는데요 후카의 ㅎ자도 모르는 그런 곳입니다. 17분 피니까 목 아픈 바로 오고 숯 가는거 가격 추가고 심지어 무슨 토바코 브랜드 쓰는지도 모릅니다 ㅋㅋㅋ 물어보니까 기분 나쁜 표정으로 그 딴걸 알아야되냐고 그러네요 ㅋㅋㅋㅋ 후카에 술 주문 기본으로 하는데 술 가격도 가장싼 맥주가 7000원 때 하니 이건 뭐 분위기도 별론데 가격만 엄청 받고 ... 분위기 조아여 데이트에 딱임 좌식, 인도풍?분위기, 지하라 냄새가 남 로멘틱하고 비쌈 건대입구역 1번출구에서 가까워요! 인도식 술집이라 분위기도 너무좋구 물담배가 정말 신기했어요!! 사장님이 인테리어에 엄청 신경쓰신듯ㅇㅇ 자리마다 매력이 다 다르더라구요

    리뷰

    건대 하늘물고기에 다녀왔습니다^^
    여튼.. 여기는 하늘물고기 바에요
    여기가 바로 건대 하늘물고기입니다
    건대 하늘물고기는 분위기가 정말로 끝내준답니다
    찾아오시는 길 주소 : 서울 광진구 아차산로31길 9-1 연락처 : 02-466-4925 이용시간 : 18:00 02:00 휴무일 : 연중무휴 건대에 위치한 분위기좋은카페 분위기좋은술집 하늘물고기 다녀왔었어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