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 강남구 맛집 '현대기사식당'
    맛집탐험 2019. 12. 5. 19:20

    현대기사식당 기사식당

    강남부동산관련 출장과 블랙박스 와 보조배터리 전문점

    방문 후기

    칼칼한 국물에 북어가 통채로 들어있고 북어찜에 들어있는 무와 반찬으로 나오는 생채가 정말 맛있네요~^^ 기사식당이어서 그런지 술을 판매하지 않는 점이 특이했고... 오후 3시부터 5시는 준비시간이니 식당 찾을 때 참고하세요~ 북어는 정말 비리지 않고 너무 맛있어요. 양념 잘 베었고 국물이 맑은듯 하면서 진국이에요! 청국장도 쿰쿰하고 조아요. 이영자 맛집 저렴 푸짐 기산 착한가격 기사식당임 북어찜 맛집이라는데 그냥 그럼ㅋ 짜고 맛이없다 어디서도 경험하지못한 두가지ㅡ메뉴. 두명이 가서. 주문할때 “하나 하나 “ 말씀하심

    리뷰

    역삼동 : 현대기사식당 이영자 북어찜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이영자가 매니저에게 먹고 오라고 했던 북어찜 북어찜 장면을 보는데 어찌나 침샘이 자극되던지 어딘지 찾아본 결과 역삼동에 위치한 현대기사식당이었고 평일 저녁에 남편하고 다녀왔어요.
    ___ 아쉽지만 기사식당임으로 주류는 반입도 금지 해장으로도 좋을 것 같고 그냥 맛있는 밥 한 끼 먹기에도 좋은 곳 역삼동 현대기사식당이었습니다.
    - 역삼동 : 현대기사식당 이영자 북어찜 02-3453-6532 서울 강남구 논현로85길 5-4 현대기사식당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85길 5-4 상세보기 요즘 전참시를 즐겨본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