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 강남구 맛집 '대왕부대찌개'
    맛집탐험 2019. 12. 6. 01:18

    대왕부대찌개 찌개,전골

    방문 후기

    좋아요 지하에 있는 보통의 부대찌개 그닥 맛은.. 가장 푸짐한 부대찌개와 인원수대로 주문 하면 밥과 라면이 무한리필 됩니다 가격 대비 훌륭합니다. 맛있어요

    리뷰

    적당히 얼큰한 국물과 야채, 고기, 맛있는 햄이 섞인 부대찌개가 좋았던 <대왕부대찌개> 안녕하세요
    그런데 얼마 전에 갔었던 <대왕부대찌개>는 제 입맛에 프랜차이즈 더 맛있으면서 밥과 라면을 마음껏 먹을 수 있는 곳이었습니다.
    주방 위쪽에는 대왕부대찌개를 맛있게 먹는 방법에 대한 내용도 있습니다.
    대왕부대찌개의 메뉴는 단출합니다.
    제가 살고 있는 수원에 집과 그리 멀지 않은 곳에 대왕부대찌개 분점이 하나 생기길 바래봅니다.
    한티역-대왕부대찌개 한티역 롯데백화점 뒤골목에 위치한 대왕부대찌개. 처음에는 아..
    음..왠지 탁월한 선택을 했다는 느낌이 메뉴는 딱 두 종류. 얼큰 부대찌개와 대왕 부대찌개. 첫 날은 해장 목적으로 얼큰 부대찌개 주문 인원수 대로 부대찌개 주문하면 밥과 라면사리는 무한 리필된다고 딱 적혀있었는데....사진이 어디로 갔나요...
    오늘도 라면사리 두개 넣어서 바닥 보일때 까지 다 먹고, 배부르다고 호들갑 짜지않고 담백한 부대찌개. 사람들이 끊임없이 찾아서 먹으로 오는 곳. 완전 내 입맛 저격^^ 오늘의점심 대치동 대왕 부대찌개 오랜만에 쓰는 점심 포스팅. 언제나 그렇듯 점심은 친구 안형과 함께 했다.
    사진은 몽땅 아이폰으로 찍은 사진이니 양해를^^ 오늘의점심 장소는 대치동 롯데백화점 맞은편에 있는 "대왕 부대찌개 " 대왕 부대찌개 입구에는 이곳에서 파는 대표 메뉴 3가지가 커다란 사진으로 우리를 맞아 준다.
    요렇게 밥 위에 햄과 야채 및 국물을 듬뿍 퍼서 먹어도 되고 또는 빈 접시에 라면사리와 햄, 야채와 국물을 담아 호로록해도 되고 최형은 뚱땡이라 양쪽에 이렇게 세팅하고 먹어준다, 언제나 점심은 든든하게 먹어야 남은 오후에 편하게 숙면을 정신없이 먹다 보니 올 클리어 캬캬캬캬 이곳 대치동 대왕 부대찌개 집은 일단 일체 화학조미료(MSG)를 사용하지 않아 담백한 맛이 일품이고, 국물이 끓으면 끓을수록 더욱 국물 맛이 깊게 우려나는 게 특징이라고 볼 수 있다.
    나른함이 느껴질 때 배를 두드리며 찾아간 곳은 바로 대왕 부대찌개 집에서 가까운 빽다방. 배부르게 밥도 먹고 커피도 한잔했으니, 오늘 오후도 살짝 졸아가며 파이팅 해야 할 듯. 최형 이웃님들은 다들 맛점 하셨는지????
    맛도 대박. 대치동 맛집, 한티역 맛집, 무한리필 부대찌개 '대왕 부대찌개 대치점' 연애 초창기 때 정말 정말 정말 자주 왔었던 맛집 '대왕 부대찌개' 입니다.^^
    둘 다 양이 많은 편이라(=돼지라서) 뭘 먹을까 고민 중 (사실 은마떡볶이를 갈까 했는데..) 생각났던 건 신의 한수가 아닐런지^^ 위치는, 한티역 2번출구 강남 롯데백화점 뒷골목에 위치 지하에 위치한 '대왕 부대찌개' 맛도 그렇지만 바로 요것 인원대로 주문시 라면사리와 밥이 무한이라니..
    발견한 대치동 대왕부대찌개 대왕부대찌개 메뉴에요
    대왕부대찌개에는 1인분도 주문이 가능해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