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 강남구 맛집 '킹콩 스테이크'
    맛집탐험 2019. 11. 6. 00:04

    킹콩 스테이크 양식

    맛있는 스테이크를 맛볼 수 있는 곳 안녕하세요. 킹콩스테이크입니다.

    방문 후기

    마시쩡 가격 저렴...분위기 괜찮음.. 맛은 딱 그가격 하는 맛... 재방문 의사 없음. (Google 번역) 저렴한 스테이크 하우스. 너무 시끄러운 곳 (원본) cheap steak house. too noisy place 가격대비 맛이 쪼아요~ 내스타일이 아니였음... 서울가서 먹어본 스테이크. 오 너무 맛있었다 ㅠ 역시 서울 적당한가격에 적당한맛~~ 개인적으로 스테이크보다 파스타맛이 좋네요~~^^ 스테이크 육질이 부드럽고 파스타도 간이 잘 맞네요 악평이 많아서 혹시나 했는데 너무 맛깄게 먹었네요. 싸긴한테 맛은 그닥... 비추인 가게 테이블 협소, 옆테이블 간격도 좁고... 스테이크 소스 간이 강해서 소스맛만 기억남. 그리고.... 킹콩은 어디에도 없었다..

    리뷰

    오랜만에 만나는 휴가나온 동생과 함께 신사역 맛집 “킹콩스테이크” 6-7년전 대학생때 처음 가보고 이후로 몇 번 더 와봤던 가로수길 터줏대감 맛집 레스토랑 앞에는 미리 메뉴 가격을 보고 결정할 수 있도록 메뉴판이 있었다
    소스랑도 잘어울리고 구운 파프리카 너무 좋아하는데 센스있게 구운파프리카도 있어서 넘 좋았구 히히 진짜 만족스러웠던 한 끼 여기 진짜 스테이크 맛집 인정한창 핫했던 9년전 가로수길에서 많이 변해버린 지금의 가로수길까지 한결같이 지킬 수 있었던 비결은 그 때나 지금이나 비슷한 가격에 한결같은 맛 때문이아닐까 가로수길맛집신사역맛집스테이크맛집킹콩스테이크가 로수길스테이크데이트신사동맛집압구정맛집 백만년만에 찾아간 킹콩스테이크. 한때 신사동에서 가성비 좋은 스테이크 레스토랑으로 유명했었죠.
    그 중에서 나만의 가로수길 맛집이라 소개해주고 싶은 이 곳 ‘킹콩스테이크’ 입니다
    :) 그 외에 파스타, 샐러드, 브런치 메뉴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는 것 점심시간에는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으니 킹콩스테이크에 방문하실 분들은 미리 참고하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