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 강남구 맛집 '목포집'
    맛집탐험 2019. 12. 13. 07:55

    목포집 한정식

    소문난 닭볶음탕맛집 어머니의 손길이 느껴지는 맛이 일품인 한식 전문점입니다. 많은 분들이 다시 찾을 만큼 인정받는 곳! 많이 분들께서 맛을 인정하신 곳, 목포집 입니다! 직접 오셔서 목포집 음식 맛 한번 느껴보세요. 맛은 자부합니다.

    방문 후기

    방송에 표현한것. 갇이 그다지 좋아하지 않았어요 떡볶이에 닭드러간맛 단짠스런 국물 매력적입니다 좋아하는 닭도리탕집 1위 아주 맛있고 아주 친절하고 아주 가성비 높은 곳 입니다. 강추~!^^ 닭도리탕이 넘 달아요 조금 짜네요 중독성 강한 그맛. 여전하더군요. 정말 맛있습니다!!!!! 비좁아 먹기 힘듬 (Google 번역) 강남에서 갈치 지하려고하는 희귀 한 장소 중 하나. (원본) One of the rare places in Gangnam to try Gal Chi Jjim. 맛있음. 가성비도 좋음

    리뷰

    가로수길 맛집 목포집 다녀온지 한달 정도 된 묵은지 포스팅+_+ 저는 이번에 처음 방문이었는데 오갱 말로는 이동네에서 꽤 유명한 곳이라해요
    가격이 착해서 친구들이랑 술 한잔 하면서 왁자지껄 먹어도 참 좋을 듯 닭볶음탕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가로수길 맛집 목포집 한번 가보셔도 좋을 거 같아요
    적극 추천 신사 목포집 닭볶음탕 좋아하시면 여기 꼭 가세요
    본점으로 ㄱㄱ 신사 목포집 사먹은 후기 예전에 윤지 외 우리 실 사람들이 극찬했던 곳 그곳을 이제야 가봄 한 6개월만? 정말 다 요약하고 밥이 많이먹고 싶다하는 날 꼭 꼭 가세요.
    어떤 맛이냐면 밤에 자려고 누웠는데 생각나는 맛 ... 정확히 토요일 저녁에 감. 6시 반쯤 도착했더니 역시나 웨이팅 바로 근처에 목포집 2호점이 있거든요?
    그런데 여기 주인님들이 2호점은 주인이 다르다는.. 말씀을 하심 같은 폰트의 목포집 2호점이라고 되어있으면 맛은 같을 것 같은데?..-.- 여기까지 왔는데 2호점은 갈 수 없다는 칭구에 의해 근처 미니스톱에서 먼저 디저트 먹었어요^^
    * 한 30분후 드디어 들어갈 수 있게된 신사 목포집. 웨이팅이 하도 많으니 도착 후 먼저 핸드폰번호 적으세요
    다닥다닥 싫어하시면 식사시간 피해서 가기 진짜 신사 맛집 목포집이라 연예인 싸인도 많음 저 오른쪽 하단보면 영앤리치 승리님이 "승리단골집"이라고 써둠 더기대됨 Table Setting 이렇게 기본찬이 나오는데 여기가 전라도 base집이라 그런가 반찬도 짱짱.. 특히 저 미니게? 반찬이 최고..
    목포집 닭도리탕 中 = 30.000 1인 10,000으로 치면 비싼 가격도 아닌 듯 무엇보다 맛있으니까 우리 할머니가 닭도리탕 진짜 잘해서 왠만한데는 다 별로 였는데 신사목포집은 인정.. 진짜 맛있어요
    고민한다면 꼭 가기 푸 - 짐. 진짜 아침점심 굶고가야할 듯 맥주도 마심 술 안주로 목포집가도 제격 진짜 왠만하면 엄지안드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볶음밥 마저 맛있었던 신사 목포집 진짜 매콤달콤 나는 흰거보다 빨간게 좋다 하시는 분들 닭볶음탕 좋아하시는 분들 꼭꼭 들러보세요
    신사 맛집 목포집 매주 월요일 휴무 언제가든 웨이팅 필수 하지만 그만한 가치가 있다.
    외국인 왜이리 많은것... 시원하니 좋더라요 원래 목적은 빙수 였는데 펭구니가 극혐해서 흑흑 그래도 맛있는 라떼 좋았어용 아쉬운 일요일 끝 신사역 롯데시네마에서 영화보고 집에 가기 아쉬워서 맛집으로 유명한 닭볶음탕 맛집인 ️목포집️ 다녀왔당 여긴 2호점 신사역에서는 2호점이 더 가깝다 저녁 조금 늦은 시간에 갔음에도 대기줄이 있었다...
    나는 약간 단 음식을 좋아하는데 닭볶음탕이 좀 단 편에 속한당 아주 좋아 퍽퍽살 별로 안 좋아하는데 (안 좋아하는게 왜케 많아) 목포집 닭은 퍽퍽살도 야들야들하당 핫 근데 한 가지 문제점 매운 걸 못 먹는 나는 정말 힘겹게 먹었다
    흙흙 주변을 아무리 둘러봐도 휴지 왕창 써가며 먹는 곳은 내 테이블 뿐 매운걸 잘 먹었다면 아주 극찬하는 맛집이었을텐데 맵지만 아쉬운 마음에 볶음밥도 주문 테이블에서 냄비를 가져가신 후 밥을 볶은 다음 도로 가져다주신다 이건 볶음밥이랑 같이 주시는 콩나물무침 고기는 매웠지만 볶음밥은 먹을만해따 볶음밥 잘 안 먹는데 계속 들어가는 맛 매운 것만 잘 먹었다면 좋았을 목포집 따흑,,, 끝 가로수길 맛집 목포집 미식클럽 신사동 닭볶음탕 지역민맛집 1위 가로수길 맛집 집근처라서 자주 가는 곳인지라 듣고 듣고 듣던 그 닭도리탕을 먹으러 목포집에 갔다

    '맛집탐험'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경기 하남시 맛집 '궁'  (0) 2019.12.13
    경기 남양주시 맛집 '창현반점'  (0) 2019.12.13
    경기 용인시 맛집 '차이란'  (0) 2019.12.13
    경기 용인시 맛집 '장수촌'  (0) 2019.12.13
    경기 용인시 맛집 '귀래정'  (0) 2019.12.13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