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경기 남양주시 맛집 '늘푸른정원'
    맛집탐험 2019. 12. 3. 07:04

    늘푸른정원 돼지고기구이

    덕소 맛집 무농약 무조미료 맛있는 돼지갈비 늘푸른정원은 소/돼지 숯불구이 전문점으로 카페 와 갤러리 , 정원 등이 함께 있어 가족 연인 단체(회식) 손님들이 편안하게 즐기고 쉬다 가실 수 있습니다. 정기적으로 갤러리에서 작품 전시가 이루어지고 있어 좋은 먹거리뿐만 아니라 좋은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니다. 또한 송년회, 생일파티, 사랑의 이벤트 등 각종 행사 등을 식당과 갤러리, 정원에서 할 수 있도록 편의시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방문 후기

    맛.붓위기.최고.. 여유 로운 식사를 하고나서 2층 커피숍 에서 차한잔 합니다 넓은 공간에 아이들이 놀수 있는 시설까지 있어서 편하게 쉬고 있답니다 아이들은 노는데 정신 없고 어른 들은 잠간의 휴식에 낮잠을 즐기 네요 편하다 보니 눈이 스르르 잠기네요 경치 또한 산속에 있어서 인지 눈이 즐겁고 공기 까지 상쾌 하여 간만에 수목원과 이곳 늘푸른 정원에서 힐링을 합니다 오늘 쉬는 코스는 마음에 드는 코스 입니다 이렇게 휴식을 찾고자 하는 분은 괜찬을것 같네요 동생 내외는 지금 꿈을 꾸고 있네요 즐거운 시간 입니다 한번 즐겨 보시길 바랍니다 분위기좋은 야외고기집 장말 고기가 맛있네요. 다만 위치가 접근성이 안 좋네요.. 그것 말고는 다 좋네요... 언덕위에 있어 접근 용이성은 약간 떨어지지만 조용하고 맛도 좋습니다 숫불구이라서 ᆢ 향내와 육즙이 맛있음 별로네요 명불허전. 고기가 입속으로 막 들어가는 맛집... 뼈에 붙혀놓은 가짜 갈비가 아니라, 진짜 돼지갈비가 맛있는집, 위치가 정말 엉뚱하지만 그래서 색다르고 경치가 정말 좋아요. 친절하고 음식맛도 좋은데 서빙이 좀 서투르다고 해야하나 그럴때가 아주 조금... 가족 외식 드라이브 코스 겸 강추입니다. 맛있어요 식당 주변도 이쁘고 가족끼리 먹기엔 최고 입니다

    리뷰

    남양주 덕소 맛집 늘푸른정원에서 돼지갈비 안녕하세요.
    계속 올라가니 저희를 반기는 늘푸른정원. 멀리서 보니 분위기가 있어 보입니다.
    늘푸른정원은 반려동물과 함께 할수 있는 공간입니다.
    흐미 욕심쟁이.. 늘푸른정원 영업시간.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9시 30까지 매주 월요일은 휴무 공휴일은 영업을 한답니다.
    늘푸른정원 경기도 남양주시 와부읍 수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