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경기 고양시 맛집 '후룡'
    맛집탐험 2019. 11. 15. 19:23

    후룡 중식당

    정통 중식 레스토랑, 메뉴 소개, 연회장, 예약 등 안내. 최상의 맛 최상의 서비스.

    방문 후기

    그냥저냥 중국집중 제일 앗있었다눈~^^ 맛 좋음 신속한 배달에 짜장, 탕수육이 맛있는 중국집. 향수와 추억, 깔끔한 분위기^^ 탤런트들이 선호하고 연속극 촬영된 곳^^ 사인도 게제되어 있네요^^ 맛있어요 짬뽕 괜찮네요 배달 전문으로 알고 있었는데 매장도 있네요. 짬뽕 맛있습니다. 비교적한적한곳이며전에하든장소에서얼아안떠러저있어유지가가능했고 배달이신속하고친절하다 중국 같은 분위기가 나네요. 적당한 가격, 적당한 맛이에요.

    리뷰

    "후룡" 이라고 하구요
    그리고 주차는 여성복지회관에 말씀하시고 후룡에서 식사하신다고 하시면 주차를 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이거 먹으로 후룡가요
    후룡의 추천하고픈 메뉴인 해물쟁반짜장... 손주들 졸업식 참석하신다고 가평서 달려오신 친정엄마도 같이 식사에 참석하셨기에 해물쟁반짜장 3인분을 주문... 짬뽕의 해물보다야 그 양이 작은 편이지만 짜장 소스의 맛이 일품이예요
    했는데 만두하나 남김없이 깨끗하게 해치웠다는... 후룡의 음식 맛 외에 자랑하고픈 것이 하나 더 있어요
    언니 유창한 한국어를 하는 모습보다 지금 모습이 더 이뻐요^^ 행신동에서 양장피를 주문할 땐 주저 없이 후룡을 택한다.
    여기저기 다 먹어 본건 아니지만 어쩌다 후룡에서 시켜 먹어 봤는데 이만하면 됐다 싶었기 때문이다.
    후룡의 양장피 (25,000원) 이집이 불만족 스러우면 또 다른곳을 찾아 헤매겠지만 충분히 만족스러움. 갠적으로 여기 짜장면은 별로더라 행신동에서 양장피를 먹어본 중국집이 몇군데 안된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