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경기 고양시 맛집 '전설의짬뽕'
    맛집탐험 2019. 12. 20. 15:46

    전설의짬뽕 중식당

    가격대비 괜찮은 중식당

    방문 후기

    불친절, 영업종료 시간 고무줄, 맛만 그럭저럭 매운짬뽕! 진짜 매워요 GoooooooD 그닥 차돌짬뽕 맛있음.. 첫방문이라 자장면 곱배기를 주문 했고요 자장소스가 식어서 나왔네요 미지근... 이게 금방 나온 자장면이 맛나 싶을 정도로 식은 맛이라...그리고 보통 자장면 맛보다 단맛이 거슬립니다 조금 달아요..짬뽕 전문점이라 짬뽕만 잘 하시는건지..자장면은 주방장님도 드셔보시고 조금만 개선하면 괜찮은 자장면이 될 것 것네요 면 씹는 맛은 좋았어요^^ 괜찮아요.. 맛없는 정도는 아녀요 매콤 시윈 아주좋아요 중국음식은 중국음식 짜장면이 일품이다 먹을만해여

    리뷰

    고양시 맛집 - 전설의 짬뽕 ♪ 안녕하세요? 고양시짬뽕 검색하니 제일 위에 전설의 짬뽕이 나오더라구요 예전에 의정부 살 때 바로 옆에 전설의 짬뽕 가게가 있었는데 그 땐 체인인 줄 몰랐는데 체인점이더라구요. 예전에 너무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었기에 바로 네이에 주소 찍고 고양시 행신동 맛집 전설의 짬뽕으로 달려갔습니다. 고양시 행신동 맛집 전설의 짬뽕 의 위치는 아래지도 참고해주시구용 저희 가족 4명은 2번 셋트 탕수육+짜장+짬뽕 을 시켰답니다 가격은 17,000원 특별히 비싸지도 않고 싸지도 않은 가격이었어요. 고양시 행신동 맛집 전설의 짬뽕 이라는 상호명 답게 짬뽕의 자태가 훌륭하네요 고양시 맛집 행신동 맛집 전설의 짬뽕 강추합니다 그래서 찾게 된 전설의 짬뽕이에요 가라뫼사거리에 있는 짬뽕과 탕스육이 맛있다고하여 들어간 전설의 짬뽕집^^ 저는 시원한 냉짬뽕을 시키고 남자친구는 홍합짬뽕을 시켰지요 행신맛집 전설의짬뽕에서 미더덕짬뽕 처음 먹어보다 전날 한잔하고 역시 해장에 탁월한 메뉴 집근처에 유명한 짬뽕맛집으로 갔어요 행신 가라뫼 전설의짬뽕 전설의 짬뽕 영업시간 행신 가라뫼사거리 팜스 식자재마트 옆에 있어요 주차장은 따로 없어서 뒷골목이나 근처 공영주차장에 주차하셔야 되요 전설의짬뽕 영업시간 11:00AM09:30PM *월요일휴무* 모두 식탁테이블 공간이 크지 않은데 테이블 위치를 잘 놓아서 테이블이 꽤 많습니다 전설의짬뽕 메뉴 짜장면, 짬뽕, 요리는 탕수육만 판매하네요 행신맛집 가라뫼맛집 전설의 짬뽕 잘먹었습니다^^ 계속 맛있다고 하길래 이름이 뭐냐고 했더니 '전설의 짬뽕'이라고 하더라구요. 제 남편은 남양주에 있는 '전설의 짬뽕'이 더 맵고, 조금 더 맛있는거 같다고 하더라구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