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 영등포구 맛집 '진주품은활어 영등포점'
    맛집탐험 2019. 10. 22. 15:15

    진주품은활어 영등포점 생선회

    영등포 횟집 신선하고 가성비 좋은 진주품은활어 진주품은활어 영등포점 OPEN 신선한 활어를 매일매일 공급을 원칙으로 운영하는 진주품은활어 일식업계 최초로 국제인증 획득 프랜차이즈 횟집 진주품은활어 ISO9001 국제품질경영인증 / ISO14001 국제환경경영인증

    방문 후기

    가격 착함 (Google 번역) 그저 그래 (원본) so so 가성비 좋은 횟집

    리뷰

    영등포 여의도 횟집 진주 품은 활어 저녁 회식장소 추천 위치 : 영등포동 3가 15-4 진주 품은 활어 영등포점 운영시간 : 매일 16:00 - 06:00 주차 : 주차 불가, 인근 신세계 주차장 또는 공영 주차장 메뉴 상큼 세트 39,000원 푸짐 세트 44,000 원 제철 세트 39,000원 49,000원 해산물 모듬 세트 45,000원 해피 세트 49,000원 해피 세트를 시켰더니 배가 나오네요??
    아무래도 메뉴는 막내가 준비해야 겠죠?? 선배님 들을 위해 제안한 음식은 바로 ' 회' 그리고 제가 정한 음식점은 진주 품은 활어 회 영등포 점 지점들이 서울에 많이 있더라구요??
    미리 사전 예약을 통해서 푸짐 세트를 시켰었는데요. 제가 좀 늦게 도착했더니 선배님 들께
    무엇보다도 회가 나오는데 사장님께서 배를 하나 들고 오시더라구요. ??
    뭔 가 싶었는데, 나무로 배를 만들어 그 안에 얼음을 채운 뒤에 그 위에 회를 올려서 가져 다 주시더라구요. 충격적이었습니다.
    왜 진주를 품은 활어인지 감은 알 수 있었습니다.
    끝에 매운탕까지 완벽한 코스였기 때문에 저는 이곳을 앞으로도 회식장소로 추천 하고 자주 오려고 합니다.
    흔한 백화점 영업 관리자들의 모임 백화점 다니는 사람들은 전부 늦게 일이 끝나
    회 같은 경우에는 사실 많은 칼로리를 차지하지 않는다는 사실을 알고 있어서 너무너무 좋았습니다.
    해 피 세트를 먹고 소주 3 병을 마셨는데도 나오면서 계산해 보니까 85,000원 정도 나왔더라구요.
    영등포 횟집 진주 품은 활어 집은 영등포나 여의도 주변에 계신 분들이라면 저녁에 회식장소나 미팅장소로 한번 가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하다가 단골 메뉴인 회를 먹기로 했어요.
    타임 스퀘어 근처에서 회를 먹었던 적은 없어서 어 딜 가야 하나 골 목 골목 돌아다니다가 깔끔해 보이는 진주 품은 활어 진품에 갔어요.
    추운 겨울 오뎅 탕에 소주 한잔 하면 너무 좋겠다 꽁치 잘 발라 주는 여자 꼬리를 잡고 세워서 젓가락으로 꾹꾹 눌러 주면 반쪽이 싹 나눠 져요
    먹음 직 스러 운 회한 판 행복한데. . 내 자리엔 잔이 없네 . .
    매운탕은 칼국수 또는 수제비 중 고를 수 있다.
    수제비로 했는데 수제비도 많이 들어 있고 국물도 칼칼하니 맛있었어요.
    6천원이었지만 역시 매운탕도 돈을 내고 먹는 게 확실히 맛있네요
    거기에 피닉스 뮤직 타운? 준 코 같은데 가 있더라구용
    거기 시간 무제한을 준다네용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