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 영등포구 맛집 '버거비 타임스퀘어점'
    맛집탐험 2019. 10. 26. 00:48

    버거비 타임스퀘어점 햄버거

    맛있는 수제버거와 다양한 맥주 burgerB 의 gourmet burger는 US Beef Prime 등급의 목심으로 만든 패티를 사용합니다.

    방문 후기

    버거의 가장 중요한 부분인 햄버거 패티가 훌륭하다. 풍부한 고기 육즙과 함께 신선한 고기 맛을 즐길 수가 있다. 클래식 치즈버거를 시키면 가장 기본적인 맛을 느낄 수 있고 여성들이 즐길 만한 다른 메뉴도 많이 있다. 기타 메뉴인 샌드위치나 폴드포크도 맥주와 함께 즐기기 좋다. 넓고 트인분위기 햄버거집 햄버거 종류가 많고 브런치나 햄버거로 해장하러갈때 감 (Google 번역) 너무 기름기 비싼 (원본) too greasy and expensive

    리뷰

    오늘은 타임 스퀘어의 푸드득 이벤트로 할인 가로 저녁을 해결하고 후식까지 해결하고 왔답니다
    주말이어서 그런지 타임 스퀘어에 사람들이 엄청 많더라구요
    저도 이내 착석하고 메뉴를 보았습니다.
    버거부터 시작해서 스테이크, 샌드위치, 프라이 즈, 수프.. 등 등 게다가 칵테일, 맥주, 주스 등 음료도 다양했답니다
    저는 얼 티 메이트 BB 버거 로 프라임 비프 패티로 선택했답니다
    베스트 메뉴이기도 하고 할인 가에 먹을 수 있으니 이왕 좋은 거 먹고 싶어서요 한 10분 정도 기다리니 나온 얼 티 메이트 BB 버거 얼 티 메이트 BB 버거는 비프 패티와 그 뤼에 르 치즈가 어우러진 버거랍니다 그리고 밀크 쉐이크도 나오구요
    그리고는 자랑스럽게 카운터에서 쿠폰 북을 제시해서 18500원 어치의 식사 값을 12500원으로 할인해서 먹었어요
    그러다가 슬슬 허기 짐이 느껴질 때쯤, 2 층에 위치한 공차로 향했어요
    했는데 정말 그렇더라구요
    짜 잔 공차 블랙 밀크 티입니다
    다른 메뉴들보다 빨리 나와서 좋았던, 할인해서 먹어서 더 좋았던 블랙 밀크 티 역시 밥을 먹고 나면 음료수로 한번 입가심해 줘 야죠 공차 글로벌 티 (Tea) 음료 전문 브랜드, 메뉴 소개, 전국 매장, 이벤트, 가맹 문의 등 안내. www.gong-cha .co .kr 공차 메뉴는 위의 링크에서 확인해 보세요
    예전에 한참 올 때 대부분의 식당 방문했었는데 버거비는 이번이 처음이네요..
    친구보다 일찍 도착해서 들어가기 전 메뉴판도 찍고 했는데 버거는 g에 따라 가격이 두 가지로 나뉩니다.
    저희는 그냥 베스트 메뉴인 얼 티 메이트 BB 버거 주문했어요.

    아주 평범해 보이는 버거 , . 소스에는 트러플이 섞인 건지 특유의 향이 있었어요.
    그냥 감자 튀김 별도 주문 안한다 생각하고. . 메뉴 선정이 그랬던 건지. . 아니면 제가 수제버거는 그닥 안 좋아해서 그런지 지극히 무난했어요.
    타임 스퀘어 수제 버거 버거와 맥주 아보카도 샐러드 버거 비 타임 스퀘어 맛 집 - 버거 비 수제 버거 오랜만에 다녀온 타임 스퀘어 결혼전 데이트할 때는 정말 자주 갔었는데 결혼하고는 거의 안 갔었거든요
    진짜 올 만에 다녀온 건데 정말 주말엔 헬... 사람 진짜 많았어요
    저희 부부는 수제버거에 맥주 마시는 거 겁 나 좋아해용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