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 영등포구 맛집 '국민한우민소 서여의도점'
    맛집탐험 2019. 10. 28. 01:06

    국민한우민소 서여의도점 소고기구이

    저희 민소한우에서는 자체 육가공 센터를 운영하여 엄선된 최고급 한우를 양질의 품질로 오시는 한분 한분께 정성으로 모십니다

    방문 후기

    맛있으나 쇠고기가 가격이 원래 그런지라.. 음식 좋아요 정말맛있어요. 마시씀 점심때는 별로... ㅅㅓ여의도 소고기는 민소죠! 맛있어요 근데 엄청 비싸요 좋은데 가격은 착하지 않아요. 인테리어 뿐만 아니라 맛과 서비스가 좋아요~~ 돌판에 굽는 맛있는 소고기 냠냠 불고기가 맛있네요. 반찬들도 깔끔하고 괜찮습니다.

    리뷰

    그래서 찾아간 곳은 여의도 맛 집 ' 민 소한 우( 서 여의도 점)' 입니다.

    이른 시간에 와서 다행히 편하게 자리잡을 수 있었어요.
    여의도 맛 집 특수 부위들을 시켰는데 일단 안심 부위가 제일 맛있어 보여서 찰칵 정말 보기만 해도 흐뭇한 비쥬얼이였어요
    그래서 바로 시켰습니다.
    여의도 맛 집에 술이 빠질 수 없죠
    그럼 이것들도 당연히 맛있게 구워야 겠죠? 익어 가는 중... 저는 한우를 덜 익혀서 먹는 걸 좋아해서 반정도 익으면 바로 먹었어요.
    02-786-3365 서울 특별시 영등포구 국회대로 68길 17 해 운 빌딩 지하 1 층 지난주에는 여의도 맛 집 굿 초이스로 모두 기쁜 시간을 보냈습니당
    직접 하나하나 구워 주시고 잘라 주세요 너무 편하게 먹을 수 있고 직접 굽지 않아 다 같이 먹어 좋았어요
    입에 넣으니 육즙이 터지는 게 한우 품질을 굳이 말 안해도 느낄 수 있어요.
    더덕 구이까지 시키고 나니 진짜 너무너무 맛있더라구요
    초 딩 입맛인 저도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당
    일단 가장 먼저 저희가 주문한 안심 고기는 무엇보다도 마블링이죠
    해야 할까요 맛있게 익은 고리를 입안에 쏙 넣으니 한우의 풍미는 입안에서 맴돌고 육즙도 터지는 게 정말 꿀맛이에요
    저는 소고기를 먹으러 가면 꼭 육회를 주문하는데요 달달 한 배와 위에 올려 진 신선한 계란 노른자 육질 좋은 한우까지 삼박자가 제대로 어우러진 육회 요거 은근 꿀조합인데 모르시는 분들이 더러 있더라구요 더덕 구이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더덕 구이를 여의도 맛 집에서 만날 수 있어서 더 좋았어요
    안심을 조금만 시켰는데 그 이유는 바로 요 특수 부위를 먹기 위함이었답니다
    여의도 맛 집이다 느껴지는 집이었어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