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 마포구 맛집 '참치가'
    맛집탐험 2019. 10. 23. 18:01

    참치가 일식당

    홍대회식장소 고민말고 홍대참치 자유와 예술, 젊음이 가득한 홍대입구(서교동)에 위치한 참치가입니다. 30년 경력의 베테랑 오너셰프가 직접 운영하고 음식에 대한 열정을 참치에 고스란히 담았습니다. 참다랑어를 전문으로 하는 참치회 무한리필과 고급스러운 일식요리를 코스로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저렴한 가격으로 남다른 퀄리티와 가격대비 가성비 좋은 건강하고 바른 먹거리를 제공하겠습니다. 넓고 쾌적한 실내분위기와 2층은 전체가 단독룸으로 구성되어 있어 프라이빗한 공간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각종 가족모임, 동창모임, 신년회, 연말모임, 비즈니스장소, 상견례, 접대장소 및 단체회식등 조용한 개별 공간으로 방해받지 않는 식사가 가능하여 남녀노고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곳입니다.

    방문 후기

    적당한 가격에 적당한 맛. 룸은 만원 추가이니 참조하세요. 홍대입구역임에도 불구하고 조용한 음식점 분위기로 가벼운 식사나 오븐이 먹을 수 있는 음식점이나. 여기에서도 가까워서 좋습니다. 집근처에 온다면 이 참치집을 다시 가볼 의향이 있습니다. 가격대비 괜찮은 집 회덮밥에 회를 정말 많이 넣어 주세요. 회의 신선도도 정말 좋구요! 이렇게 해서 남는 게 있을까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요. 가성비 최상급 회덮밥과 알탕 모든메뉴 만족스러운 보기드문 참치집. 위치가 은근히 중심가에서 멀어 손님도 한산해서 손님으로선 좋지만 조만간 붐빌듯. 가성비 좋은 음식점. 제철메뉴 도다리쑥국이 맛있어요~ 깔끔하고 가성비 좋습니다 예약석 구라좀안쳤으면 굿 회가 상당히 크게썬다..해동이 물기가 많이생긴다..느끼하고 맛이없다..다른곳에 비해 비싸다. 참치를 비롯한 츠키다시 해산물이 별로 신선하지 않으며 가격대에 따른 부위 구분도 명확치 않고 서비스도 불만족 맛좋아 참치가 괜찮아요 ㅎㅎ (Google 번역) 돈을 위해 가치 (원본) Value for money 동원참치 시절에 가봤는데 스끼다시 류도 훌륭해서 질리지도 않고 참치도 무한으로 먹을 수 있어 정말 즐겁습니다. 주인분들도 친절하십니다. 참치스페셜 강추. 돈 있으면 맨날 먹을 맛입니다. 참치의 질이 좋아 맛이 좋고 친절합니다 존맛탱..!!!! 가성비 됴아요

    리뷰

    참치가 너무 먹고 싶어서 방문한 홍 대 예전에 이 춘복 참치가 여기 있었던 것 같은 데 없어 진 듯해요.
    그래서 검색해서 바로 근처에 있는 참치 가로 방문, 여기도 홍 대에서 유명한 참치 집이더라 구요.

    저는 밑에서 올라가기 때문에 합 정역에서 내려서 왔고, 친구는 홍 대에서 내려서 왔답니다.
    금요일은 아예 자리가 없을 수도 있으니 미리 예약 하는 센스 예약하고 방문했더니 이렇게 상차림을 미리 해 놓아 주셨어요.
    저는 홍 대 참치 무한 리필이라 배를 비워야 겠다 싶어서 죽도 한 두 숟갈만 떴는데 맛있었음 헿 이게 리뷰에서 보고 반했던 간장 새우 이것도 더 주시는 지 모르겠었지만, 요거 짠단 짠단 정말 맛있었어요,
    엄청 짜지 않아 단독으로 먹기에도 너무 좋네요.
    포슬포슬 한 계란찜 이거 진짜 맛있어요.
    참 기름에 찍어 먹지 않는 것도 저는 그래요. 다 먹었더니 이렇게 알아서 리필을 해 주시더라구요.
    갓 튀겨 져 나와서 바삭 한 튀김 홍 대 참치 참 치가는 좋은 기름을 쓰는지 튀김도 깨끗해 보이더라구요.
    진짜 이쯤 되니 너무 배부른데 매운탕과 마 끼가 나왔어요.
    너무 맛있어 맛있어 배부른데 이것까지 놓칠 수 없다며 요거까지 먹었어요.
    오늘의 맛 집 - 합 정 참치 맛 집 참치가 참 치를 무한 리필으로 즐길 수 있는 합 정 참치가 비가 너무 많이 오던 날에 방문했는데도 사람이 많았다.
    김이 테이블 한 켠에 쌓여 있어서 먹고 싶은 만큼 꺼내 먹으면 된다.

    이렇게 바 식으로 앉을 수 있는 공간도 있었어요.
    ^^ 계단 쪽이 예쁘길래 사진 찍었어요.
    이렇게 기본으로 셋 팅 해 준답니다.
    참 치가 메뉴판 저희는 모듬 참치 2개 주문했어요.
    옆쪽에 김은 무한대로 쌓여 있었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