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 강남구 맛집 '정식당'
    맛집탐험 2020. 1. 2. 03:01

    정식당 한식

    미쉐린 가이드 2018 정식당은 서울과 뉴욕을 기반으로 현대적이고 독창적인 새로운 한식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임정식 셰프는 전통한식의 친숙한 한식재료를 이용하여 획기적으로 재탄생시킨 뉴코리안이라는 새로운 장르를 만들었습니다. 뉴코리안 파인다이닝은 한국과 더불어 파인다이닝 업계의 메카인 뉴욕에서도 사랑받는 새로운 음식 문화입니다.

    방문 후기

    (Google 번역) 글쎄 ... 나는 창문이없는 흰색 방에 방금 앉아 있었다. 식사 도중에 어지럽게 어지럽게 느껴졌습니다. 나는 단지이 멍청한 방을 떠나고 싶어서 서둘러서 식사를하고 떠났다. 직원은 우리가 우리 경험 전체에 만족하지 않고 있었다라는 것을 알고 있었다. 그러나 모든 좌석이 예약되었을 정도로 그들은 아무것도 할 수 없었다. 제가 직원이라면 불 좋은 분위기 친절한 서비스 보기 좋고 맛있는 음식 (Google 번역) 점잖은 음식이지만 2 성급 미슐랭 레스토랑이라면 특별한 것이 아닙니다. 나는 맛이 좋은 1 스타 레스토랑에 갔다. (원본) Decent food but considering that it is a 2 star Michelin restaurant it's nothing special. I have been to 1 star restau 최고의 정식 맞아요 등심이 조금 다른 코스와 동떨어진 느낌이엇는데 생일이라니 플레이트에 축하 레터링과 초도 보내줬어요 미역을넣은 죽도 만들어주시고, 감사! 홀왼쪽 자리가 원형파이프에서 냉방이 쏟아는 자리라 춥고 불편 관광객이 더 많았어요 그런데 이상하게도 딱 생각나는 맛은 없내요 전날 권숙수 다녀왔는데 전 이곳이 좀더 좋긴햇어요. 어르신들이 더 인정하는 퓨전한식 (Google 번역) 여기를 방문하십시오. 나는 음식을 먹을 때마다 놀랐다. 모든 요리가 훌륭했습니다. 나는 내 말에 음식의 우수성을 표현할 수 없다. 나는 가족과 함께 다시 방문 할 것이다. (원본) Please Visit here. I was amazed whenever I eat foods. Every dish was amazing. I cannot (Google 번역) 매번 서울에 가야합니다! 나는 아시아 x 퓨전 요리라고 말할 것입니다! 요리사는 모든 요리를 최고로 자세히 준비했습니다. 맛과 프리젠 테이션은 항상 완벽합니다. 매우 현대적이고 세련된 인테리어 장식. (원본) My must every time in Seoul! I would say it’s Asian x French fusion cu 새로운 퓨전한식의 경험 솔직히 대한민국에서 태어났으면 꼭 가봐야한다 (Google 번역) 환상적! (원본) Fantastic !

    리뷰

    이닝 '정식당' 발렛맡기고 2층으로 Go Go 예전대비 좀 실망스럽다 정식당 테이블 셋팅 물수건 정식당 디너 메뉴판 디너코스 13만원부터 시작하고 선택한 메뉴에 따라 추가금이 있다. 헤헤 시작부터 마무리까지 모두 만족스러웠던 청담 정식당 예약전화 : 02-517-4654 발렛비3000원, 주차2시간 무료 정식당 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로158길 11 상세보기 나는 다녀온 곳 중에 맛이 없었던 곳은 포스팅을 안한다. 정식당은 맛이 없진 않았다. 뉴욕에서 Atoboy가 너무 좋았어서 정식당에 대한 기대가 너무 높았던걸까. 정식당은, 그냥 다 아는 맛이었다. 물론, 이 모든건, 개취. 이번에 좋은 사람들과 좋은 기회에 청담동 정식당에 방문할 기회가 생겨서 다녀와서 꼼꼼한 후기 남겨봅니다. 정식당을 검색하면 정말 많은 정식당이 검색됩니다. 우리가 한식 퓨전요리 미슐랭 2스타 정식당은 청담동 정식당을 말하는거구요 (이외의 정식당은 전혀 다른 곳입니다.) 그래서인지 이곳 정식당도 예약비를 따로 20만원 입금 받은 후 나중에 식당 방문후 돌려받습니다. 디저트도 세가지중 한가지 선택할 수 있는데 저희는 정식당의 시그니쳐 메뉴라는 돌하루방 아이스크림을 주문했습니다. 정식당 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로158길 11 지도보기 이번 포스팅은 미슐랭가이드 2스타인 정식당 리뷰입니다 가족행사로 룸으로 예약하고 찾게되었는데요, 하하 이곳 정식당의 쉐프 임정식님은 스페인에서 유학해서 해산물 요리를 특히 잘한다고 하더라구요 회사찬스로 정식당에 다녀왔어요

    https://zuzuri.tistory.com/entry/영등포-복먹고복받고-복먹고복받고-가족모임-

    불러오는 중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