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경기 성남시 맛집 '채운'
    맛집탐험 2020. 1. 3. 15:39

    채운 생선구이

    성남 운중동 생선구이 맛있는집 운중동 생선구이전문 채운입니다. 최고의 맛과 정성으로 보답하겠습니다.

    방문 후기

    복잡해요 .....! 음식은 중상 수준 깔끔한 편. 10~20분은 기다려야 함 생선구이 정식 정말 좋아요. 강추합니다. 고등어구이와 코다리정식을 드셔요^^ 여름엔 좀 덥네요 ㅎㅎ 삼치구이는 좀 텁텁해요~ 맛있는 생선구이에 다양한 반찬 가겨대비 훌륭한 곳으로 만족스러웠어요. 저염이라 더욱 좋았고, 돌솥밥,간장새우랑 3가지 나물도 맛있었어요! 화덕에 구운 생선이라 아주 바삭하게 잘 구워졌어요 판교 운중동 맛집! 인정합니다! 생선구이랑 밑반찬 맛있네요 고등어 정식 12,000원. 삼치정식 14,000원. 안양가는 길에서 서판교로 진입하는 코앞에 있어서 진입하기도 주차도 난감했어요 음식은 엄청 좋은것은 아녀도 훌륭한 편이고 주차도우미 아저씨도 친절하셔서 단속뜨면 핸드폰으로 한분한분께 연락주셨어요 편안하게 화덕으로 구운 생선으로 멋진 식사를...

    리뷰

    판교 맛집 / 운중동 생선구이 맛집 / 채운 / 메뉴 및 가격 생선구이먹으러 종종 가는 판교 운중동 생선구이 맛집 채운 대로변에 있었는데 근처로 이전하였다. 실하고 맛좋은 생선구이 및 반찬들로 든든하게 한끼 식사하기 좋은 곳^^ 판교 운중동 채운 외관 주차공간 넉넉하다. 채운 메뉴 및 가격 삼치,고등어, 코다리등 생선구이 정식 메뉴들 삼치구이, 코다리구이, 고등어구이, 연어구이 고루고루 네가지 메뉴를 주문하였다. 서브되는 밑반찬들 판교 채운은 생선구이도 아주 실하지만 반찬도 하나하나 다 맛있다. 내사랑 삼치구이 한 점 올려서 밥이랑 냠냠 맛좋은 반찬들이랑 생선구이로 밥한공기 금방 헤치운다 마지막으로 돌솥에 물부은 누룽지까지 든든하게 식사 끄읕 판교 운중동 생선구이 전문점 채운 가성비 좋고 맛은 더더더 좋은 애정하는 판교 운중동 맛집이다. 매일 약속하다가 결국 드디어 갔던 채운 점심 러시 피하려고 막 서둘러 갔는데도 주차부터 힘들었다는... 그래도 부랴부랴하고 자리 앉아서 삼치1, 갈치1 시켜서 나눠 먹자며 간만에 먹게된 생선구이에 설레였다 이번에 소개할 곳은 서판교 운중동에 위치한 화덕생선구이 전문 <채운(彩雲)>입니다. "채운" 소개해드릴게요 가게입구 4월에 갔었는데 이날은 하늘이 참맑았어요 생선구이는 거의 안먹는편인데 채운은 깔끔하고 무엇보다 집에서 생선구워먹으면 냄새 잘 안없어지잖아요? <판교 채운> 곤드레나물돌솥밥 참숯생선구이정식 간고등어,연어,코다리..다양한 생선구이 손맛있는 나물반찬과 진한 재래된장찌개 운중동 383-13 / 031-781-7999 / 무료주차 참나무 화덕 생선구이 전문점 채운 2층과 3층이 식당인데, 여긴 2층 테이블석 깔금한 실내분위기에 화덕이 보이네요. 요래 요래 구수한 누룽지위에 얹어서 환상의 마무리 명함으로 사진 마무리합니닷 매일 브레이타임없이 가열차게 운영중 서대, 갈치도 먹고프니 다시 방문할의사 100% .... 집에서 연기 풀풀내가며 굽기어려운 참나무 참숯화덕 생선구이를 다양한 종류로 맛볼수있는곳 판교 운중동의 <채운> 솜씨있는 나물무침에 맛깔난 찬류와 건강한 곤드레돌솥밥, 분당에서도 한참 달려 찾아가야하는 판교의 끝쪽이지만, 가성비, 가심비 모두 좋아 한끼니의 기쁨이 있는곳^^ 문제는 정신없이 누룽지까지 긁어먹고나서야 완전 배뻥된걸 깨닫는게 함정 분당 생선구이 운중동 맛집 채운 생선구이를 좋아하는데 집에서는 냄새 때문에 잘 안 구워 먹게 되네요 그래서 생선구이는 사먹는걸로 집에서 굽는 거보다 화덕으로 직접 구워주니 더 맛도 좋죠 분당 생선구이 운중동 맛집 채운으로 고고했어요 화덕생선구이 채운은 판교 운중동에 위치하고 있어요 분당 생선구이 맛집 채운은 화덕에 구워 나와서 옷에 냄새도 안 베이고 깔끔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네요

    https://lattechococo.tistory.com/entry/서울-맛집-매드포갈릭-용산아이파크몰점-친절하고-맛있어요-대가족-방문-인테리어-좀-특이한-편-어디나-비슷하게

     

    서울 맛집, '매드포갈릭 용산아이파크몰점' 친절하고 맛있어요. 대가족 방문 인테리어 좀 특이한 편. 어디나 비슷하게

    친절하고 맛있어요. 새로생긴 곳이라 그런지 인테리어도 독특하고 분위기도 좋았습니다. 특히 레스토랑의 한가운데의 테이블은 특이했습니다. 직원분들도 모두 친절하고 피드백도 좋고 요즘 프로모션을 해서 그런..

    lattechococo.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