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 종로구 맛집 '낙산냉면'
    맛집탐험 2019. 12. 6. 08:11

    낙산냉면 냉면

    백종원의 3대천왕에 나온 창신동 매운 냉면

    방문 후기

    오이가 많아서 색다른조화 맛있음^^ 20년전이나 지금이나 한결같은맛 맛집.. 얘기만 듣고 간다간다하다가 다녀왔는데~~ 맛있네요^^ 솔직히 말하면 왜 인기가 많은지 모르겠어요. 뭔가 조미료만으로 국물맛을 낸 것 같은 불량한 맛입니다. 맛이 예전같진 않지만 매운 냉면하면 첫번째로 떠오르는 곳 맛있어요 역시 소문대로 맛있었습니다.다만 양념,깨소금 등 냉면 본연의 맛 보다는 ...양도 푸짐하고 좋았네요 오이의 아삭함과 매콤한 국물의 찰떡조합!! 모..먹을만해요.. 하지만.자리가 넘 불편해요..좌식으로 되있구.마루바닥이라 넘 아파요.. 짧은치마입은 사람은 진짜 불편할듯..

    리뷰

    동묘역 낙산냉면 낙산냉면 도착시간 일요일 1:02 동묘역 맛집 답게 대기줄이 있었어요.
    낙산냉면 2층 매장은 모두 좌식형 자리에요.
    낙산냉면 메뉴 가격 메뉴는 냉면 한가지 단일메뉴에요.
    특냉면 (곱배기) 9,000 얼큰이 (아주매운) 7,000 낙산냉면 (약간매운) 7,000 덜매운냉면 (양념조금) 7,000 순한냉면(양념없음) 7,000 사리 추가 2,000 저희는 조카를 위해서 양념 없는 순한냉면1, 약간매운 낙산냉면2, 덜매운냉면1 이렇게 주문했어요.
    낙산냉면은 따뜻한 온면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양념장 없는 순한냉면 ↑ 낙산냉면(약간매운)↑ 덜매운냉면(양념조금) 양념장이 들어간것만 봐서는 맵기정도를 가늠하기가 어려워 보였어요.
    저희는 아마추어니까 낙산냉면의 덜매운냉면 맛을 보았어요.
    4명 모두 낙산냉면 클리어 완료 정말 동묘역 맛집 인것 같았어요.
    냉면먹고 나온 조카 기분 좋아서 덩실덩실 이건 보너스 몸은 퉁실해도 리듬 좀 탈 줄 아는 녀자에용 낙산냉면 배터지게 먹고 후식으로 거기 동묘역 시장안에 또 오래된 먹거리가 있다고 형부가 인도하셨어요.
    동묘역 맛집 낙산냉면 가시면 시장가서 구경도 하고 고기튀김도 한번 드셔보세요.
    낙산냉면 영업시간 11:0021:30 화요일 휴무 돈 주고 먹고, JM의 주관적인 입맛과 의견으로 작성한 포스팅이에요
    서울 매운 냉면 투어 4탄을 위해 낙산냉면에 방문 유면한 곳 이긴 하지만 오는 건 처음 방송 나오고 나서는 줄이 엄청 길었다
    메뉴는 얼큰이 낙산냉면 덜매운냉면 순한냉면으로 나뉘고 물론 얼큰이가 가장 매운맛 가장 많이 팔리는 건 낙산냉면(보통매운)이라고 하네요
    아직까지 낙산냉면은 체인점이 없고, TV 출연을 많이 했던 곳이라 많은 분들이 입소문으로 방문하시는 것 같아요.
    낙산냉면을 맛있게 먹는 방법 1. 따뜻한 육수로 입안은 개운하게 만든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