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 종로구 맛집 '골동면'
    맛집탐험 2019. 11. 21. 09:31

    골동면 국수

    밥 대신 가볍게 먹는 국수 맛집 비빔면, 잔치국수, 납작만두 등 출출할 때 먹기 좋은 분식이 많은 골동면. 가격도 저렴하고 분위기도 깨끗해서 인기 있는 곳이다. 골동면은 여러 가지 채소, 배, 밤, 쇠고기, 돼지 고기 썬 것, 기름, 간장을 국수와 섞어 비빈 것을 칭하는 비빔면을 뜻하는 의미다.

    방문 후기

    십년전이나 지금이나 발전이 없는 평범함. 면을 좋아하는 내가 삼일간 면을 못먹었어요. 면요리 좋아한다면 굿플레이스 1. 골동면은 비빔면이면서 간간한 느낌 2. 주먹밥은 밥,김가루,깨소금으로 심플 3. 가격은 6000원 부터 시작 4. 약간 짠 느낌이었음 5. 사장님이 퉁명스럽다 느낄 수 있으나 조용히 반찬을 더 챙겨주시는 모습에 츤츤을 느낌 6. 담에 또 가게되면 잔치국수와 납작만두를 먹어보고 싶음 면요리를 좋아하는 사람에게 추천 합니다. 이때까지 먹은 국수와는 다른 새로운 맛의 면 요리입니다. 그럭저럭 괜찮아요 추억의 맛과 분위기 골동면으로 아주 유명한 집이죠. 별미입니다!

    리뷰

    대학로 맛집 골동면 매콤한 비빔국수와 골동면 그리고 납작만두 대학로맛집 골동면 예전에 한참 연극보러 대학로 다녔을때 가봤던 골동면 국수가 생각나서 오랫만에 대학로에서 조카랑 연극보고 골동면을 찾아갔습니다
    골동면 오랫만에 찾아가니 옛날 생각도 나고 넘 반갑더라구요
    대학로 골동면 메뉴 저는 매콤한 비밈국수를 주문하고 동생은 조카랑 함께 먹기 위해 골동면으로 그리고 납작만두도 추가 했습니다
    대학로 골동면 대학로 맛집 골동면 비빔국수, 비빔국수 대학로 골동면 대학로 골동면 비빔국수 역시 매콤한 비빔국수 다시 사진보니 침이 고입니다
    골동면 비빔국수 동생이 조카랑 먹은 골동면입니다
    대학로 골동면 골동면 납작만두 안에 당면이 들어 있는 만두인데 정말 납작 하죠 예전에는 대학로에 골동면이 두군데 있었는데 한군데는 없어진듯 해요
    대학로 맛집 골동면 골동면 서울특별시 종로구 대학로12길 31 상세보기 예전에 방문 했을때 포스팅한 글이 있었네요
    그때나 지금이나 골동면 국수는 맛있는거 같아요
    먼 거리는 절대 아닌데, 우리집에서 대학로 가기가 너무 애매해 이럴 때마다 차 타고 다니고 싶은데 주차를 못하지 참. 주차 할 공간도 없고´ㅅ` 괜한 헛소리. 아무튼 일 하느라 바빴다고. 낮공 보고 온 옹이랑 밥 먹으러 갔다고. 대명 지박령이었던 나라서, 골동면 앞도 수백번은 지났겠다. 근데 간건 이번이 처음이야. 메뉴판 참고하세요..... 김치말이 주먹밥 세트 시켰다. 쨔쟌. 김치말이국수 너무 좋다. 면이 소면이 아니구 두껍고 약간 쫄깃해서 더 맛 있었다. 매콤새콤달콤한 맛. 주먹밥도 괜찮았고요.......무난무난했다. 메뉴가 많아서 다음에 공연보러 오면 간단하게 밥 먹으러 또 가야겠다 싶었던 곳. 고봉민 이제 지겨워... 골동면 서울특별시 종로구 대학로12길 31 상세보기 밥 먹고 나서. 옹은 낮공을, 나는 저녁공을. 이날 공연은 옹이 보여줬다. 짝짝. 원래 이 부분은 문화생활로 따로 포스팅 하려했는데...... 아니 글쎄 극 시작하자마자 너무 졸려서 졸았다...극이 문제가 아니고 내 컨디션 문제. 하도 상모 돌리니까 옆에 앉아 계신 분이(쌩판 남) 내 팔을 꽉 쥐었다....관크 죄송했습니다.. 아무튼 그래서 딱히 할 말이 없다는게 문제. 원작을 읽어보지 않아서 뭐라고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하지만 극을 (중후반이나마) 보고나니 책을 읽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강하게 일었다.... 넘버들은 좋았다. 막 서로 성량 대결하고 그런거 좋아하는데 굿굿. 연기하기 쉽지 않았을텐데 배우들 너모 열연하시던 것. 구르고 넘어지고 던지고 소리지르고....@_@ 옹의 취향인 멘붕극.... 대학로 국수전문점 맛집 골동면 추운날이였지만 맛집을 찾아보겠다며 우연히 들어간 골동면. 지나다니면서 몇번 보긴했지만. 이 날따라 유난히 손님이 많아서 들어가게 되었던 것 같다. 가게가 넓지는 않지만 테이블이 작아서 그런지 한... 10개 이상의 테이블이 있었던 것 같다. 골동면이 유명한 대학로 국수전문점 골동면. 무슨.. 중국식? 어쩌고 적혀있었던 것 같은데. 기억이 잘 안난다.. 왜냐면 난 골동면을 안 먹었으니까 - 대학로 국수전문점 맛집 골동면 메뉴이다. 주 메뉴는 국수. 만두, 주먹밥도 판매중이었다. 김치말이 주먹밥세트 7000원 비빔국수 6000원 납작만두 5개 2500원을 주문하였다. 기본반찬으로 따뜻한 국물과 단무지, 김치가 제공된다. 국물이 칼칼하니 추위에 떨었던 나를 따뜻하게 만들어주었다. 국물만 두세번 리필해먹은 듯 하다. 납작만두를 처음먹어봐서 그런가 .. 이게 뭔맛인지 잘 모르겠었다. 바삭하지도 않고 .. 축축한 군만두피만 먹는 맛이랄까? 군만두 시킬걸 살짝 후회 ... 김치말이국수세트에 포함된 김치말이국수 추운날이지만 우리는 차가운 국수를 주문했다. 겨울엔 냉국수지 :-) 비빔국수 반만한 그릇에 담겨져 나왔는데 시원한 육수에 새콤한 맛. 깔끔해서 맛있게 먹었다. 리얼송이가 주문한 비빔국수. 양이 꽤 많았는데 사진으로 티가 안나네 ... 근데 생각보다 매워서 한 젓가락 먹고 국물먹고를 반복했다. 근데 결론은 아주 맛있음 지나가다가 급 들어간 곳이었는데 맛있어서 만족스럽다. 대학로 국수점문점 맛집 골동면 후기 :) 나도좋아하고, 남칭구도좋아하는 골동면 진짜 별거아닌 간장국수인데 난 너무 맛있다 연극보기전 시간이 남아서 먹기로하였다. 골동면 메뉴판 전체적으로 금액이 저렴저렴하다- 골동면뿐아니라 여러가지 국수종류도있고 납작만두,주먹밥도있다. 남칭구랑나는 골동면,주먹밥,납작만두 이렇게주문함 1인1메뉴 주문시 사이즈업도 해준다고함, 우린 뒤늦게 알아서 사이즈업은 못함 기본으로나오는 국물- 국물이 따뜻하니 좋다 주먹밥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