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경기 고양시 맛집 '동원참치 일산동구청점'
    맛집탐험 2019. 11. 26. 05:27

    동원참치 일산동구청점 생선회

    일산참치 맛있는 곳 동원참치 일산동구청점 ★연중무휴★ 일산 동구청 앞에 자리 잡은 참치회 전문점입니다. 깔끔하게 꾸민 실내에는 다양한 크기의 별실이 갖춰져 있어 인근에서 접대나 모임을 위해 즐겨 찾는 곳인데요, 여러 부위로 구성된 참치회를 선보이는 정식 메뉴와 코스 메뉴가 각기 점심과 저녁에 가격대별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방문 후기

    초밥 두세트 구성이 제일 좋네요 저는..

    리뷰

    (아무도 묻지 않았다고 한댜...^_) 친구를 만나러 일산에 갔다가 친구가 추천해준 동원참치 일산동구청점에서 맛난 참치를 먹고 왔답니댜 웅신 아트 건물 209호에 위치한 일산참치맛집 주차장도 꽤 넓어서 엊그제 면허를 딴 제 친구도 부담 없이, 걱정 없이 주차를 촥촥 내부 인테리어는 넘나 고급스러웠고, 넓은 홀과 테이블, 룸도 몇 개 마련되어 있더라고요
    예약 우대 및 우선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는 일산참치 동원참치 일산동구청점 그리고 요로코롬 할인 이벤트도 진행 중이라고 하니 참고 참고 하시고오^, 동원참치는 주력은 5만 원 이상이지만, 23만 원대의 저가 입문용 메뉴도 있었어요
    헤헤 8년간 영업 중, 참치업계의 삼성전자라는 일산참치맛집 동원참치 회식장소뿐만 아니라 비니지스 접대까지 가능한 일산참치집에서 고급진 참치 한 접시 해보세예*^^^ 동원참치 일산동구청점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정발산로 47 웅신아트 지도보기 031-907-5885 안녕하세요
    우리가 간곳은 동원참치 일산동구청점 입니다
    동원참치 일산동구청점에서 참치코스를 먹을 예정 우리가 좀 일찍 가게 되어, 사진도 맘껏 찍을 수 있었다
    밥맛이... ) 근데 동원참치 일산동구청점은 화장실까지도 진짜 깔끔해서 맘에 쏙 들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