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 종로구 맛집 '종로양꼬치'
    맛집탐험 2019. 12. 9. 00:05

    종로양꼬치 양꼬치

    맘에 쏙드는 양꼬치

    방문 후기

    가격이 좀 되네요. 화교분..특히 여사장님 친절하심 새로 지은건물 말고 바로 맞은편에 있는 원조집이 더 나음 골목으로 들어가야 있어서 찾기가 쉽지 않아요 앞건물로 확장한 곳이 실내가 더 넢고 건물도 새건물이라 좋아요. 맛은 동일하고요 양갈비 양꼬치모두 추천합니다 칭다오맥주도 추천 적당한 가격. 양냄새도 안난다 양갈비 매우 훌륭함 단지 가격대가.. 맛남 좋음 그다지 추천할만한 곳이 아닙니다 양꼬치 냄새가 전혀 안 납니다. 굿

    리뷰

    5월 중순에 다녀온 종각 젊음의 거리 맛집 종로양꼬치입니다.
    종로 대로변에서 조금만 걸어 골목길로 접어 들면 종로양꼬치 가게가 보입니다.
    종로양꼬치는 1,2층으로 되어 있는데 2층은 1층이 다 차면 손님을 받는 것 같아요.
    종로양꼬치의 메뉴판입니다.
    그래도 종로양꼬치집이 손님이 꾸준하게 있는 걸 보니 종각 젊음의 거리에서 양꼬치 맛집으로 소문이 난 듯 합니다.
    길래 가본 종로양꼬치 이것저것 해서 몇개만 맛있으면 의미없는데 종로양꼬치는 한국인들 좋아하는 요리만 몇가지 있네요.
    너무 심하지 않으면 잘먹는데 종각 맛집 종로양꼬치는 정말 맛있었다
    종로양꼬치는 골목에 있어서 조금 찾기 힘들수도있다
    2층엔 단체석도 준비되어있다고 한다 우선 자리에 앉으면 기본적으로 주는 반찬들 쯔란과 콩, 그리고 중국집에서 주는 무무침?(이건 들어도 들어도 까먹는다는) 주문하고 얼마되지 않아 숯불이 들어오고 종로양꼬치는 자동으로 꼬치가 돌아가는 기계 손으로 돌리는 재미가 조금 없지만 얘기하면서 먹기엔 자동이 편하긴 하다
    그리고 양꼬치 2인분 종각 맛집 종로양꼬치의 양꼬치는 1인분에 10꼬치가 있다
    양꼬치엔 역시 칭따오가 빠질 수 없어서 칭따오도 주문 종각 맛집 종로양꼬치 추천받아서 왔지만 누군가에게 추천해줄 정도로 맛있다
    검색 후 가장 가까운 곳에 있는 '종로양꼬치'집을 찾았다.
    종로양꼬치 찾아가는 것은 어렵지 않은데, 골목 안에서도 좁은 골목으로 들어가야 하니 잘 확인하고 들어가야 한다.
    나랑 친구는 지나쳐서 같은 곳을 두 번 지나감.. 종로양꼬치 메뉴 가볍게 양꼬치 두 개와 칭따오 맥주를 하나 주문했다.
    종로양꼬치의 익어가는 양꼬치 다 익은 양꼬치 불이 쎄서 그런지 양꼬치가 빨리 익어 좋았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