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 강서구 맛집 '닥터로빈 강서점'
    맛집탐험 2019. 12. 21. 02:54

    닥터로빈 강서점 이탈리아음식

    파스타 맛집으로 손색 없는 건강한 음식점 엄선된 자연원료와 신선한 재료로 직접 메뉴를 개발하고 정성을 다해 요리하는 것은 닥터로빈의 변치않는 철학입니다. 또한 닥터로빈 식품연구소에는 무설탕 레시피를 지향하며 가볍고 건강한 조리법을 연구합니다.

    방문 후기

    넓고 상쾌한 분위기에 유기농 음식들~~몸이 좋아지는 기분~ 첨 방문했는데 만족도 100% 파스타 아주 맛있음 여러 부류의 사람들이 방문 합니다. 음식괜찮은데 에어컨 너무 쎄게튼다.. 추워서 혼남 넓고 메뉴 다양!! 재료도 좋은거쓰고 설탕이나 소금을 많이 안넣어 건강하구요 무엇보다 맛있어요 단호박스프(?)는 꼭 먹어야 해요 단점이라면 가격이 좀 비싸다는거.. 파스타2개 시키고 단호박 시키면 5만원 넘어가요 건강한맛~구~~ㅅ^^ 맛은 있는데 가격대비 서비스가... 정말 건강한 맛이에요 너무좋아요 맛남 건강함을 모토로 한다함.

    리뷰

    제가 좋아라하는 건강한맛 닥터로빈 강서점은 주소 : 서울 강서구 공항대로 396 전화번호 : 02-2693-3110 영업시간 : 평일 9시 21시30분 / 주말 10시 21시 주차는 지하에 하시면되고 주차장은 협소합니다 그런데 오늘은 왠일로 꽤나 한산했던 닥터로빈 강서점. 불과 며칠 전에 예약을 한건데, 2층에 나름 우리만의 단독 공간을 사용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연말 느낌, 크리스마스 느낌 물씬 위치도 딱 교회 근처, 강서구청 사거리에 있어 우리 찬양팀에게는 연말모임 장소로 너무 훌륭했던 닥터로빈 강서점. 오늘은 2층에서 조금은 프라이빗하게 모임을 할 수 있어서 더 만족스러웠네요. 게다가 맛있는 음식까지 장소선택을 잘한듯 후후 모임이나 가족식사, 연인 또는 친구와 누구랑 와도 다 어울리는 곳 닥터로빈 강서점은 매장도 넓고 주차도 편하구 굿굿︎ 동네맛집 닥터로빈 강서본점 옛날에 귀뚜라미 건물 1층에 닥터로빈이 생겼을 때 굉장히 신선한 충격을 받았었다. 메뉴판 여기 메뉴가 너무 많아서 다 못찍겠고 그냥 그날 땡기는거 먹음 리코타 샐러드 12,000원 와 일단 저렴해. 후레쉬 바질 페스토소스 루꼴라 피자 15,000원. 여기 가성비 좋고 분위기가 일단 나쁘지 않음. 근데 루꼴라를 뿌리채 뽑아온줄 알았음 통째로 수북히 올려져있음 페스토 소스 끝맛이 좋고 루꼴라 향이랑 잘 어우러져서 괜찮음. 자주 가고 싶 "닥터로빈 강서점" 소개합니다 체인점이 여러군데있으니 잇님들도 가까운데 함가보셔용 [강서구파스타 맛집 - 닥터로빈 강서점] 강서구레스토랑으로 추천하는 닥터로빈 강서점 내가 사는 지역과 나의 고향 대전에는 닥터로빈이 없어서 서울에 갈 때마다 통단호박스프를 먹으러 닥터로빈에 꼭 간다. 강서구파스타 맛집 닥터로빈 강서점은 이번이 처음이었는데 김포현대프리미엄아울렛이랑 15분 거리라서 가기 편했다. 강서구파스타 맛집 닥터로빈 강서점은 손님이 많아서 우리는 카페 코너에 앉아 식사를 했다. 주소 서울 강서구 화곡6동 1094번지 1층 영업시간 월토 09:0022:00 일 11:0021:00 전화번호 02-2693-3110 주차가능 365일 다이어터인 내게 가면 너가 좋아할거야 라며 데려간 곳 닥터로빈 강서점 건강식 판다고 해서 맛없는 곳일줄 알았는데 건강과 맛 두마리를 모두 잡은 곳이었다 강서구까지 간 발걸음이 아깝지 않은 맛이었던 닥터로빈 메뉴만 보면 그냥 아태리레스토랑 근데 뭐 나름의 철학을 가지고 음식을 하나봄 메뉴가 많다 고르는데 진땀 먹고싶은게 넘 많아 그래서 둘이 갔는데 세개 시켰당 닥터로빈에서 가장 유명한(내생각) 통단호박 크림스프 2-3인용 16000원 후레쉬 바질페스토소스 루꼴라피자로 선택 어제 닥터로빈 강서점에서 받은 서비스 두가지. 이거 외국에서는 많이 봤는데, 한국에선 여기 닥터로빈 강서점에서 처음 봤네. 밥 다먹고 먹어야지 했는데, 밥먹고나서 넘 배불러서 젤라또는 못시켰다. 2명이 먹으면 좀 많고, 다른메뉴와 함께 시켜서 3명이 먹으면 딱 좋다고 느꼈음. 이번에는 파스타를 2가지 맛보느라고 통단호박 크림스프를 시키지 않았음. 주차는 2시간 무료라고 영수증에 써있음. 저번에 상암점 갔을때는 식사가 넘 늦게나와서 죄송하다며 커피를 무료로 줬었는데 커피도 맛있는거 그래서 이번에도 커피 꼭 먹어야지 생각하고 갔는데, * 추석 때 두 아이 데리고 시골 다녀오느라 고생한 우리 남편의 힐링을 위해 강서구레스토랑 '닥터로빈 강서점'에 다녀왔어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